business plan document-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document > 방송통신

본문 바로가기


방송통신

business plan document-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docu…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2:3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pptx





68%
72%
66%
과일. 언제 먹고 싶을까

식후 디저트
단지 입이 심심해서
쉬는 시간의 간식용도
대화할 때 커피대용
24.7%
30.3%
15.0%
23.0%

“우리는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과일섭취를 원한다”
반면,
한국인 중 권장과일 섭취량을 만족하는 경우는 6.7% .
90% 이상이 권장량미달의 과일섭취
한국영양학회

간편과일에 대하여

_SLIDE_6_
環境analysis(분석)
5 Forces model / SWOT A…(drop) nalysis

S
다양한 과일메뉴

높은 적시성
W
인지도 부족

과일의 신선도 관리

O
간편과일 시장 성장

Well - being에 대한 관심의 증대
SO
WO
T
진입 장벽의 부재

Well - being식품에 대한 대기업의 잠식화
ST
WT
브랜드 구축
개별소비자에 맞게
자율적인 메뉴구성
SNS 구축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구축
신선도와 일관성 있는
맛 유지를 위한
유통망 구축
“컵 과일”이라는
새로운 길거리 간식文化 주도
SWOT
경쟁자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대체제의 위협

공급자의 교섭력
_SLIDE_7_
STP 전략(戰略)
Segmentation & Targeting
Target

“well - being”에
관심이 많은
20-25세 여성
심리 행동적 변수
인구통계적 변수(연령)

가공하지 않은
신선한 음식

새로운
간식거리에 대한
호기심

Well being
이란
트랜드 중시

시간에 쫓기는
학생

다이어트에
높은 관심
Segmentation
_SLIDE_8_
STP 전략(戰略)
Positioning
고가
가격
낮다
높다
저가
과일과 거닒
적시성
신선함
‘Well - being’ 트랜드에 맞게
신선함을 추구
바쁜 일상 속, 이동하며 즐길 수 있다
과일과 함께하다
거닒(거닐다, 거님)
신선도
뚜레쥬르
과일샐러드팩
아침愛과일
과일팩
롯데리아
요거트샐러드
생과일주스
파리바게트
과일샐러드팩
편의점
과일팩
_SLIDE_9_
marketing 믹스
Product / Price
Choice & Eat 시스템
고객이 원하는 과일로 메뉴구성
discrimination적 가격책정으로, 메뉴 구성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3000원선)
_SLIDE_10_
marketing 믹스
Place
1. 표적집단의 높은 인구 밀집도
2. 방학 등 계절적인 요인에 影響이 적음
유통 과정
㈜자연의 모든
다.
신선하고 안전한 과일
편하게 사서 손쉽게 먹고 싶다.



Download :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pptx( 80 )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이동식,웰빙과일도시락업체,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이동식%20웰빙과일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1_.gif -이동식%20웰빙과일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2_.gif -이동식%20웰빙과일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3_.gif -이동식%20웰빙과일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4_.gif -이동식%20웰빙과일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5_.gif -이동식%20웰빙과일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6_.gif




설명

순서


business plan document-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document


사업계획/기타



business plan document-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foundation(창업) business plan document
_SLIDE_1_
간편과일 전문 ‘과일과 거닒’

_SLIDE_2_
목 차
Chapter 1 사업紹介(소개)
Chapter 4 marketing 믹스
Chapter 3 STP 전략(戰略) .
Chapter 2 環境analysis(분석)
Chapter 5 목표(goal)
_SLIDE_3_
사업紹介(소개)

비 전

Well being에 부합하는
새로운 먹거리 文化 주도

과한 포만감
겨울에 먹기엔..
교내 자체 설문조사(N=100)
기타(시럽 맛, 질적인 문제)
38%
48%
14%
그렇다면, 이렇게 먹어보는 건
주요제품

이동식 간편과일
(과일 도시락)
생과일 주스를 먹다 보니

_SLIDE_4_
環境analysis(분석)
Market Analysis
매년 10%의 꾸준한 성장률
Well - being에 대한 관심증가와
바쁜 현대인의 욕구반영
(단위: 억 원)

2008
2xxx
2xxx
2800
3100
3500

하지만, 아직 컵과일에 대한 인지도는 낮음

편의식 시장 확대
Well - being에 대한 관심 증가
여성의 사회 참여 증가
독신생활 인구의 증가
소득증대로 인한 삶의 질 향상
식품 안정성에 대한 소비자 의식 증대
현대인의 식생활 alteration(변화)

성장하는 간편과일 시장

_SLIDE_5_
環境analysis(분석)
Customer Analysis

기호에 맞게 과일을 먹고 싶다.

방송통신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