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제주航空(항공) future(미래)戰略제안 > 방송통신

본문 바로가기


방송통신

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제주航空(항공) fu…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4:13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hwp






수요-공급 능력을 매치 시키는 방법으로는


제주항공,기업분석과,제주항공,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제주항공,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제주航空(항공) future(미래)戰略제안





순서

Download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hwp( 65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제주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제주航空(항공) future(미래)戰略제안


%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미래전략제안_hwp_01_.gif %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미래전략제안_hwp_02_.gif %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미래전략제안_hwp_03_.gif %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미래전략제안_hwp_04_.gif %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미래전략제안_hwp_05_.gif %20기업분석과%20제주항공%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미래전략제안_hwp_06_.gif
다.
안전하고 쾌적한 航空사
신선하고 즐거운 航空사
저 운임 航空사
MONO CLASS航空사

2. 제주航空 SWOT分析
Strength
Weakness
저렴한 가격
제주도 관광 이미지와의 연계
제주도내의 잠재고객 확보

저가격으로 인한 서비스의 취약성
가격 경쟁력 약화
소비자들의 안전성에 대한 낮은 신뢰도

Opportunity
Threat
해외 여행객의 증가
한류 붐을 통한 외국 관광객의 증가
경기 침체로 인한 저가 航空 선호

저가航空사간의 출혈경쟁
해외 저가航空사들의 시장 진출
대형 航空사의 가격인하
KTX고속도로와의 경쟁
3. 제주航空 서비스책략 分析

(1) 서비스책략 개요
■고객참여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은 서비스 생산현장에 참여하며 그들의 상호작용에 의해 서비스의 생산이 이루어진다. 기내는 Front office에 해당하는 좌석, 승무원들이 서비스를 준비하는 공간인 Back office로 나뉘어져 있따 서비스에 대한 고객인식은 기내의 기압고도온도산소공급 등과 관련된 기내상태와 소음, 기류變化로 인한 기체 흔들림에 의해 좌우된다 또한 고객들은 설계된 시설 環境 안에서 경험, 프로세스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3) 기업가치
안전하고 편리하게, 경제적인 비용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까지 모셔다 드린다. 이것은 특히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LCC산업에서 중요하게 관리되어야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제주航空

서비스마케팅 책략 사례(instance)연구

INDEX
1. 제주航空 기업紹介(소개)
(1) 제주航空 기업개요
(2) 기업目標(목표)
(3) 기업가치

2. 제주航空 SWOT分析

3. 제주航空 서비스책략 分析
(1) 서비스책략 개요
(2) 제주航空 서비스 프로세스 分析

4. 저가航空 시장상황分析

5. 제주航空 마케팅책략 分析
(1) 제주航空 STP 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제주航空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가격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3) 제주航空 고객관리마케팅 책략 (CRM책략)

6. 제주航空 경쟁상황分析

7. 제주航空 future 책략 제안

1. 제주航空 기업紹介(소개)

(1) 제주航空 기업개요
제주航空은 `航空여행의 대중화를...


제주航空

서비스마케팅 책략 사례(instance)연구

INDEX
1. 제주航空 기업紹介(소개)
(1) 제주航空 기업개요
(2) 기업目標(목표)
(3) 기업가치

2. 제주航空 SWOT分析

3. 제주航空 서비스책략 分析
(1) 서비스책략 개요
(2) 제주航空 서비스 프로세스 分析

4. 저가航空 시장상황分析

5. 제주航空 마케팅책략 分析
(1) 제주航空 STP 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제주航空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가격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3) 제주航空 고객관리마케팅 책략 (CRM책략)

6. 제주航空 경쟁상황分析

7. 제주航空 future 책략 제안

1. 제주航空 기업紹介(소개)

(1) 제주航空 기업개요
제주航空은 `航空여행의 대중화’를 目標(목표)로 지난 2005년 설립. 세계 최고수준의 안정성과 경제적 절감 효과(效果)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航空사이며 타 航空사 대비 70~80% 수준의 저렴한 가격정책을 선보이고 있따 국내 세 번째 정기 航空사로 하루 mean(평균) 50여회의 운항 편수를 운영하고 있따 국내 지역에 대한 운항편수가 적은 다른 航空사에 비해 대폭 늘어난 운항 편수로 탑승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따 주말, 주중, 연휴에 운항하는 航空편수를 유동적으로 조정해 하루 약 50순서에 걸쳐 운항함으로써 탑승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스케줄에 맞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전 좌석 등급 없이 Mono Class로 운영되고 있따

(2) 기업目標(목표)
저비용과 고효율 경영을 통하여 제주도민 및 관광객 등 航空교통이용객의 경제적 부담 경감 및 교통수단 선택의 기회 확대 등 이용편익의 증진. 나아가 기존 航空사가 운항하지 않는 틈새시장을 개발함으로써 국내 航空시장의 저변확대 및 내국인 고객의 탑승 기회를 넓…(투비컨티뉴드 ) 힘으로써 국가 균형발전 및 국가 기간산업 발전과 더불어 지방 공항의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안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우량 航空사로 성장한다. 그렇기 때문에 수요-공급능력을 매치 시키는 것이 주요한 이슈이다.

■동시성 / 시간 소멸적
航空 상품은 당일에 팔지 못한 부분에 있어서 영원히 그 수익이 상실된다 상실된 상품은 저장도 할 수 없으며, 航空 서비스의 생산과 동시에 즉시 소비되는 것이므로 기회손실을 다시 복구 할 수 없다.

방송통신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