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카누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나의opinion정리(arrangement) > 방송통신

본문 바로가기


방송통신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카누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4:48

본문




Download :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hwp




세 집단 모두 공통적으로 커피를 구매할 때 가장 많이 고려하는 요소는 가격, 맛, 분위기 이다.
동서식품의 기술력, 인지도와 유통력: 40년 歷史(역사)의 동서식품 자체의 인지도와 기술력 그리고 높은 시장…(투비컨티뉴드 ) 점유율을 바탕으로 하는 유통력이 있따
일반 커피믹스와 비교하여 높은 가격: 기존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커피인 “맥심”이 1개입 180원대임을 감안하면, 카누는 1개입에 325원으로 가격이 높다
Opportunity
Threat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의 성장: 원두커피 시장은 연mean(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된다
원두커피에 대한 관심도 증가: 원두커피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의 증가로 전체 커피시장에서 원두커피가 40% 이상을 차지하기 처음 하였다.
커피 전문점의 가격 상승: 최근 2년간 원두가격의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커피 전문점은 가격을 낮추지 않는다.
새로운 경쟁자의 등장:스타벅스의비아, 남양유업의 루카, 칸타타 등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새로운 경쟁자들의 등장하였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유행을 추구하는 쾌락추구 집단, 편의를 추구하는 편의적 외식 추구집단과 건강추구 집단으로 구분하였다. 다양한계열의 커피제품들과 커피크리머, 녹차, 곡물차, 시리얼 등 한국 식품 文化의 선진화를 선도해 오고 있따 1980년 인스턴트 커피 “맥심” 출시 이후, 1990년대 말에 이르러 커피믹스 시장이 새롭게 급성장하기 처음 하면서 “맥심” 이 동서식품의 대표 제품이 되었다. 그러한 제약 속에서 국내 매출이 2년 연속 감소를 보이고 있따 이는 국내 커피수요가 커피믹스에서 웰빙화 된 국내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으로 인해 인스턴트 원두커피와 커피전문점 등으로 소비자가 이동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①쾌락추구 집단
쾌락추구집단은 다른 집단 과


카누,KANU,제품분석과,카누,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카누,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카누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나의opinion정리(arrangement)





순서

Download :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hwp( 65 )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카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카누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나의opinion정리(arrangement)


%20KANU%20제품분석과%20카누%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정리_hwp_01_.gif %20KANU%20제품분석과%20카누%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정리_hwp_02_.gif %20KANU%20제품분석과%20카누%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정리_hwp_03_.gif %20KANU%20제품분석과%20카누%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정리_hwp_04_.gif %20KANU%20제품분석과%20카누%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정리_hwp_05_.gif %20KANU%20제품분석과%20카누%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의견정리_hwp_06_.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카누 마케팅책략 책략사례(instance)연구

CONTENTS
1. 동서식품 카누 KANU 紹介(소개)
(1) 카누 제품紹介(소개)
(2) 동서식품 SWOT分析
(3) 동서식품 실태分析

2. 카누 KANU STP 책략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카누 KANU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4. 카누 KANU 마케팅책략 사례(instance)分析
(1) 팝업스토어 마케팅책략
(2) on-line 마케팅책략
(3) 차별화 마케팅책략

5. 새로운 마케팅책략 方案

6. 결론 및 나의意見
(1) 결론
(2) 나의意見
1. 동서식품 카누 KANU 紹介(소개)

(1) 카누 제품紹介(소개)
동서식품은 1968년에 설립된 비알콜음료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대한민국의 식품업체이다. 동서식품은 2014년 기준 커피 시장의 약 80%를 차지하고 있따 인지도와 기술력, 그리고 자본력을 바탕으로 2xxx년 10월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새롭게 “카누”를 선보였다.
원두 품질 기준의 상향화: 원두커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서 원두 품질에 대한 기준 역시 상향화 되고 있따

(3) 동서식품 실태分析

‘맥심`으로 유명한 국내 커피믹스 시장 1위 사업자 동서식품은 외국기업과 합작사로 운영되고 있는 탓에 해외0진출을 통한 시장 확장을 할 수 없다. 이때, 커피음용시간과 구매방식, 커피에 대한 정보를 얻는 시간대와 매체를 分析기준으로 삼았다. “카누”는 2015년 6월까지 4억잔 이상 판매고를 올렸으며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80%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보이고 있따

(2) 동서식품 SWOT分析

Strength
Weakness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 개척자: 시장 선점을 통한 고객 기호형성에 影響(영향)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유리한 위치 선점하였다.

2. 카누 KANU STP 책략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커피믹스는 저관여 식품이기 때문에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가 신뢰성이 높다.

방송통신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