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카카오톡 향후展望분석 > 방송통신

본문 바로가기


방송통신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카카오톡 향후展望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10:04

본문




Download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hwp




그만큼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카카오톡은 국민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따 이렇듯 카카오톡이 성공한 요인 첫 번째로는 발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여 높은 시장 점유율을 달성한 것이라고 할 수 있따 카카오톡은 影響(영향)력있는 대기업에서 개발을 한


카카오,기업분석과,카카오톡,성공요인분석과,카카오톡,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카카오톡,향후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카카오톡 향후展望분석





순서

Download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hwp( 65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marketing SWOT,STP,4P戰略분석및 카카오톡 향후展望분석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1_.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2_.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3_.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4_.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5_.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6_.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연구
INDEX

1. 카카오의 카카오톡 서비스紹介(소개)

2. 카카오의 발전과정

3.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1) 시장선점
(2) 습관적인 사용과 다양한기능

4. 카카오톡 SWOT 分析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STP分析
(1) 시장세분화 (Segment)
(2) 目標(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카오톡 마케팅 4P책략
(1) 제품책략 (Product)
(2) 가격책략 (Price)
(3) 유통책략 (Place)
(4) 촉진책략 (Promotion)

7. 카카오의 서비스 성공사례(instance)
(1) 카카오택시의 성공사례(instance) 分析
(2) 카카오페이의 성공사례(instance) 分析

8. 카카오 (카카오톡)의 향후展望(전망)

9. 결론 및 나의意見

` ...



카카오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연구
INDEX

1. 카카오의 카카오톡 서비스紹介(소개)

2. 카카오의 발전과정

3.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1) 시장선점
(2) 습관적인 사용과 다양한기능

4. 카카오톡 SWOT 分析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STP分析
(1) 시장세분화 (Segment)
(2) 目標(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카오톡 마케팅 4P책략
(1) 제품책략 (Product)
(2) 가격책략 (Price)
(3) 유통책략 (Place)
(4) 촉진책략 (Promotion)

7. 카카오의 서비스 성공사례(instance)
(1) 카카오택시의 성공사례(instance) 分析
(2) 카카오페이의 성공사례(instance) 分析

8. 카카오 (카카오톡)의 향후展望(전망)

9. 결론 및 나의意見

` 참고 `

1. 카카오의 카카오톡 서비스紹介(소개)

(주)카카오의 카카오톡은 ‘신뢰와 창조’라는 기업이념을 가지고 2xxx년 3월 서비스를 처음 한 모바일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다. ‘고객이 원하는 바에 부응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대이상의 가치제공을 하고 ‘기대를 넘어 기대에 부응한다’라는 자세는 future 를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라는 기업비전을 담고 있따 4가지의 경영컨셉 `1. 경영은 기존 질서와 철저히 다르게, 2.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선정해 직접 몸으로 뛰자, 3. 항상 새로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포기하지 말자, 4. 기술력 과신하기보다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추자’를 기본으로 성장한 결과, 카카오톡의 하루 mean(평균) 메시지 전송 건수는 왕복 1억 건에 육박하며 가입자수는 국내외 4000만 명 이상인 사진 공유 기반 한국형 SNS이다.

2. 카카오의 발전과정
2006. 12
12월 회사 설립

2009년
8월 카카오아지트 서비스 오픈

2xxx년
12월 카카오톡…(투비컨티뉴드 ) 선물하기 오픈
9월 ㈜카카오로 사명 변경
8월 카카오톡 안드로이드 앱 출시
4월 카카오 아지트 아이폰 앱 출시
8월 카카오톡 안드로이드 앱 출시
3월 카카오톡 아이폰 앱 출시

2xxx년
11월 이모티콘 서비스 오픈
8월 카카오톡 블랙베리 버전 서비스 처음
7월 카카오재팬(日本(일본) 현지 법인) 설립
2월 카카오톡 100개 improvement 프로젝트 처음

2012년
11월 다자간 음성채팅서비스 그룹콜 출시
10월 야후! 재팬과 카카오재팬 합작운영 제휴체결
9월 카카오스타일 안드로이드 서비스 처음
7월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서비스 처음
6월 초코 결제시스템 도입, 카카오톡 윈도우폰 서비스, 보이스톡 국내 베타 테스트 처음
4월 카카오톡 바다OS 버전 출시
3월 카카오스토리 서비스 처음
2월 보이스톡 서비스 최초 오픈(日本(일본))

2013년
11월 카카오게임 누적 가입자수 4억 돌파
9월 카카오그룹, 카카오뮤직 서비스 처음
7월 카카오톡 가입자 1억, 카카오게임 가입자 3억 돌파
6월 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스타일 앱 서비스 처음
5월 카카오홈 오픈
4월 카카오페이지 서비스 처음 , 플러스친구홈 출시
3월 스토리플러스 시범서비스 운영 실시 / 카카오톡 PC버전 베타, 카카오플레이스 서비스 처음
2월 카카오앨범, 카카오페이지 페이지에디터 서비스 처음
1월 채팅플러스 서비스 처음

2014년
1월 제휴 파트너사들의 카카오게임 총 매출 1조 원 돌파
10월 다음 커뮤니케이션 과 카카오 합병 다음카카오 탄생

3.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1) 시장선점
‘조금 있다 카톡해.’ 라는 말을 하루에 몇 번이나 들을까 아마도 수도 없이 들을 것이다.

방송통신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