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기업分析(분석)과 프로스펙스 marketing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프로스펙스W marketing 과 향후전술제언 > 솔루션,족보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족보

프로스펙스 기업分析(분석)과 프로스펙스 marketing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프로스펙스W 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03 16:41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hwp





종합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는 전문 경기화를 포함한 신발류 150여종, 의류용품 200여종, 등산 레저 용품 50여종 등 총 4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해 전국360여 유통망을 통해 전 국민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적 유통망과 마케팅력을 보유하고 100여 년 이상의 전통을 지니고 있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깨를 당당히 겨루고 있다
2. 프로스펙스 SWOTanalysis

(1) Strength

- 과학적이고 전문적 기능 제품 개발 : 32개의 세분화된 무브프레임 셸이 워킹 시 발생하는 미세한 흔들림을 잡아주고, 다양한 아웃도어 環境(환경)에서 adaptation(적응) 할 수 있도록 견고한 안정성과 발의 부담을 덜어주는 경량성을 강화하였고, 8개의 BAR로 구성된 브릿지 구조의 프레임이 워킹 시 내/외회전을 잡아주어 바른 보행을 유도한다.

(3) Opportunity

현재 우리 사회는 웰빙, 건강을 중시한다고 말할 수 있다 워킹붐 현상도 이러한 배경에서 처음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걷기 운동은 체력적, 물리적인 長點뿐 아니라 우울증 改善(개선) 등 심리적 결과 까지 탁월하기에 이를 지속적인 현상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전국적으로 `올레길`, `둘레길` 등 여러 가지 `길`이 관광명소가 되면서 하나의 지역 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서울시에만 20여 개 대형 길이 조성중이고 이에 따라 트레일 워킹화 매출도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 제품의 기능대비 적정가격 : 10만원대 가격과 이마트 할인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적정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


마케팅
(SWOT,STP,4P)
향후strategy제언
-목차

1. 프로스펙스 기업introduce

2. 프로스펙스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프로스펙스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프로스펙스W 마케팅strategy과 커뮤니케이션strategy
(1) 마케팅 strategy
(2) 마케팅 목표(目標)
(3) 커뮤니케이션 strategy

6. 프로스펙스 향후strategy제언
(1) 브랜드마케팅 strategy제언
(2) SNS통한 광고strategy제안

7. conclusion(결론)과 향후방향제언

1. 프로스펙스 기업introduce
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당시 세계적 수준의 신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OEM(생산자 주문 방식)으로 해외에 신발을 수출하던 ...



마케팅
(SWOT,STP,4P)
향후strategy제언
-목차

1. 프로스펙스 기업introduce

2. 프로스펙스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프로스펙스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프로스펙스W 마케팅strategy과 커뮤니케이션strategy
(1) 마케팅 strategy
(2) 마케팅 목표(目標)
(3) 커뮤니케이션 strategy

6. 프로스펙스 향후strategy제언
(1) 브랜드마케팅 strategy제언
(2) SNS통한 광고strategy제안

7. conclusion(결론)과 향후방향제언

1. 프로스펙스 기업introduce
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당시 세계적 수준의 신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OEM(생산자 주문 방식)으로 해외에 신발을 수출하던 국제상사가 신발 왕국의 자존심을 내걸고 출발한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브랜드이다.

(4) Threat

무엇보다도 기존

프로스펙스,기업과,프로스펙스,마케팅,SWOT,STP,P전략,프로스펙스W,마케팅과,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20기업분석과%20프로스펙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프로스펙스W%20마케팅과%20향후전략제언_hwp_01_.gif %20기업분석과%20프로스펙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프로스펙스W%20마케팅과%20향후전략제언_hwp_02_.gif %20기업분석과%20프로스펙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프로스펙스W%20마케팅과%20향후전략제언_hwp_03_.gif %20기업분석과%20프로스펙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프로스펙스W%20마케팅과%20향후전략제언_hwp_04_.gif %20기업분석과%20프로스펙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프로스펙스W%20마케팅과%20향후전략제언_hwp_05_.gif %20기업분석과%20프로스펙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프로스펙스W%20마케팅과%20향후전략제언_hwp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기업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순서

프로스펙스 기업分析(분석)과 프로스펙스 marketing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프로스펙스W marketing 과 향후전술제언








프로스펙스 기업分析(분석)과 프로스펙스 marketing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프로스펙스W marketing 과 향후전술제언

Download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hwp( 23 )


다.
런칭 이후 5 년여 동안 국내 스포츠화 시장을 석권하며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견고히 한 프로스펙스는 1985년부터는 브랜드 세계화에 역점을 두고 해외 영업에 나서기 처음 해, `86 아시안 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의 스포츠화 公式(공식) 공급업자로 지정되어 제품의 우수성을 대외에 과시한 바 있으며 현재는 세계 10여 개 국가로부터 브랜드 사용 로열티를 받고 있을 뿐 아니라 신발 제조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해 줄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세계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1986년 프랑스 사텍 사에 매출액의 5%를 로열티로 받는 조건의 상표 수출을 하여 국산 브랜드 해외 수출 1호로 선정되었고 1994년에는 국내 신발 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 보증 시스템 인증을 획득하였고,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갖고 있는 기업에게만 부여되는 일류화 상품 표시 승인 업체로 지정됨은 물론 19…(省略) 97년에는 우리나라 모든 사업과 기업을 통틀어 결정하는 품질 경쟁력 우수 1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2) Weakness

- 저가브랜드로 인식 : 종전까지의 프로스펙스에 대한 이미지가 프로스펙스W에도 影響(영향)을 미치게 된다
- 고객관리 부족 :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고객으로 인해 앞서 개발되어진 MBT너 RYN에 비해 고객관리가 미흡하다.

솔루션,족보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