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진에어 future marketing 책략 제언 > 솔루션,족보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족보

[진에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진에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7 03:13

본문




Download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pptx









진에어,마케팅사례,PPT,진에어,기업상황과,마케팅,SWOT,STP,P전략,진에어,미래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JINAIR
_SLIDE_2_
1. 진에어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저가航空 시장상황

3. 진에어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경쟁사와 비교分析 (VS 이스타航空)

5. 진에어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진에어 마케팅 4P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진에어 未來(미래) 마케팅전략(戰略) 제언
(1) 동남아 진출 마케팅제언
(2) 실버마케팅 제언
(3) 차별화된 서비스 제언
INDEX
_SLIDE_3_
1. 진에어 기업introduce
_SLIDE_4_
진에어는 대한민국의 저가 航空사로, 한진그룹의 대한한공에서 100%출자한 자회사이다.
현재 진에어는 국내선 3개, 국제선 5개를 운행 중이며 대한민국의 대표 저가航空사로 자리 잡았다
(1) 기업개요
_SLIDE_5_
Vision
- 프리미엄 실용 중단거리 航空사
Slogan
- Fly, better fly Jin Air
- the gist적인 서비스는 세련된 감각으로 강화하고, 불필요한 서비스는 과감하게 버리고, 복잡한 수속이나 규정은 심플하게 변경되고, 결정과 혁신으로 철저한 비용절감을 통하여 매우 합리적이며 경쟁력 있는 航空요금을 제공하는 것이 진 에어가 추구하는 Fly, better fly Jin Air의 젊은 정신이다.
진에어는 정기航空운송사업면허를 취득하며 2008년 7월 김포-제주 간 노선 취항을 스타트하며 본격적으로 航空운송사업에 뛰어들었다.
Mission
-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적 航空사
- 합리적인 소비자가 선택하는 실용적 航空사
- Global Standard 수준의 안전성 제공
- 효율적인 저 원가 구조 확립
(2) 기업철학
_SLIDE_6_
2.…(skip) 저가航空 시장상황
_SLIDE_7_
저가航空사의 연도별 누적탑승객과 점유율은 가파르게 성장
-` 기존의 航空비용에 부담을 느낀 고객들이 저가航空사를 다수 사용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민간航空사들이 대거 출범하면서 航空사 사이에도 가격경쟁력을 갖춘 기업만이 살아남는 시장구조가 형성
-`특히 국내선의 경우 짧은 거리를 이동하기 때문에 저가航空사의 이용률이 높음

_SLIDE_8_
3. 진에어 SWOT分析
_SLIDE_9_
한국 저가航空사 최초 국제航空 안전 인증(IOSA) 획득
차별화된 승무원의 이미지
효율성을 높이는 존(ZONE)좌석제
대한航空과의 수평적 제휴
- 대한航空과 마케팅 계약체결,
航空운송총대리점
- 대한航空과 정비협약
(1) Strength
_SLIDE_10_
- 아쉬운 브랜드 인지도
- 航空기 보유와 노선의 부족
- 높은 부채 비율
(2) Weakness
_SLIDE_11_
- 저가航空사 이용률의 증가
- 국내선, 국제선 노선의 확대
- 대형航空사보다 높은 가격경쟁력
- 저가航空사의 높은 국내 여객점유율
(3) Opportunity
_SLIDE_12_
- 타 교통수단의 존재(버스, 기차 등)
- 외국 저가航空사의 국내노선 진입
- 타 저가航空사와의 경쟁→가격경쟁력 약화
- 안정성, 부족한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 인식
(4) Threat
_SLIDE_13_
4. 경쟁사와 비교分析 (VS 이스타航空)
_SLIDE_14_

진에어
이스타 航空
슬로건
Fly, Better fly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航空사
보유 航空기수
4기
6기
보유 기종
보잉 737-800
보잉 737-600
보잉 737-700
취항 공항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군산공항
국내선
김포-제주
부산-제주
김포-제주
군산-제주
청주-제주
국제선
방콕, 괌, 마카오,
필리핀 클라크필드,
日本 (부정기편)
말레이시아,
日本 고치, 삿포로, 히로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Download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pptx( 51 )


레포트/경영경제
[진에어%20마케팅사례%20PPT]%20진에어%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진에어%20미래마케팅전략%20제언_pptx_01_.gif [진에어%20마케팅사례%20PPT]%20진에어%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진에어%20미래마케팅전략%20제언_pptx_02_.gif [진에어%20마케팅사례%20PPT]%20진에어%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진에어%20미래마케팅전략%20제언_pptx_03_.gif [진에어%20마케팅사례%20PPT]%20진에어%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진에어%20미래마케팅전략%20제언_pptx_04_.gif [진에어%20마케팅사례%20PPT]%20진에어%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진에어%20미래마케팅전략%20제언_pptx_05_.gif [진에어%20마케팅사례%20PPT]%20진에어%20기업상황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진에어%20미래마케팅전략%20제언_pptx_06_.gif










[진에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진에어 future marketing 책략 제언
[진에어 marketing 事例(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marketing SWOT,STP,4P책략분석및 진에어 future marketing 책략 제언
순서
다.

솔루션,족보 목록

Total 4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