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PIC] 광고영상 > cuba1 | cuba.kr report

[PIC] 광고영상 > cub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1

[PIC] 광고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2 15:13

본문




Download : 광고영상.ppt





소비자와 광…(drop)
설명

Download : 광고영상.ppt( 66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Interest: 흥미를 갖게 해야 함...


다. 광고 아이디어를 발상하고 개발하고 실행하는 과정 또는 그 과정에 종사하는 직종을 지칭함.
크리에이티브의 요소: 미국의 다국적 광고회사(DDB Needham Worldwide):
상관관계, 독창성,충격성
1. 상관관계(Relevance)
광고의 목적은 여론의 alteration(변화) 혹은 판매라는 결과를 가져오는 설득에 있다 그러므로 아이디어는 소비자에게 중요한 뭔가를 담고 있어야 한다.

마케팅의 정의: AMA광고의 조건AIDMA 조건: Attention: 시선을 끌어야 함.Interest: 흥미를 갖게 해야 함... , 광고영상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의 조건






마케팅의 정의(定義): AMA

Attention: 시선을 끌어야 함.
광고영상_ppt_01.gif 광고영상_ppt_02.gif 광고영상_ppt_03.gif 광고영상_ppt_04.gif 광고영상_ppt_05.gif 광고영상_ppt_06.gif
AIDMA 조건: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영상


marketing 의 정이: AMA

광고의 조건
AIDMA 조건:
Attention: 시선을 끌어야 함.
Interest: 흥미를 갖게 해야 함.
Desire: 욕구를 유발시켜야 함.
Memory: 시각적인 정보의 적절한 사용.
Action: 구매
광고메세지의 구성원리(1/2)
메세지요소를 강조하는 수단: 크기, 형태, 색채, 위치
균형 (symmetry)
형식적인 균형: 안정감, 질감, 위엄감등을 주나, 건조한 느낌. Vs. 비형식적: 극적이고 창의적이며 따뜻한 감을 주나, 잘못 처리하면 균형을 잃게 된다
비율(Proportion)
하나의 요소와 다른 요소 와의 관계뿐만 아니라 하나의 요소와 전체 메세지의 크기간의 힘의 관계
지면의 분배: 참신하고 시원하며 복잡하지 않는 적절한 여백처리
광고메세지의 구성원리(2/2)
대조( contrast): 특정요소를 강조하여 눈에 잘 띄도록 해야 함. 광고를 개성있게 만드는 요소: 크기, 형태, 톤, 질감, 색채, 방향
리듬(rhythm): 질서있게 반복적으로 배치
조화(harmony): 화면의 비대칭적인 요소들을 하나의 조화로운 통합체로 만듬. 예) 그림 11-11
역동감(movement): 광고메시지를 율동적이며 박력있게 만들어 소비자의 주의와 흥미를 끄는 중요한 요인.
시선의 움직임이용 혹은 역동감을 주는 활자, 화살표등사용
통일감(unity): 여러 구성요소들을 유기적으로 연관시킴. 적절한 배열과 배치.
광고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creative): 광고 창작을 의미한다.
전체 17,94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