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12:16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소비자 행동 analysis(분석)
_SLIDE_2_
Contents
01. 선정동기
02. STPanalysis(분석)
03. advantage 및 단점
04. 경쟁사 analysis(분석)
05. 소비자행동 및 改善책
06. 結論(결론)
_SLIDE_3_
선정동기
유리한 지리적 위치
경쟁사 없는 독점 경영
왜?
_SLIDE_4_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Segment 1
Segment 2
Segment 3
Segment 4
나이
다양한 나이 분포
(주로 20~30대 젊은층)
10대 靑少年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부부
선호
영화
단지 관람이 아닌
文化(culture) 적 경험 중요시
(심도 있는 영화 선호)
나이제한에 맞춘
다양한 영화
로맨틱 영화,
SF,코미디 영화
아이들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영화
행동
property(특성)
영화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은 매니아
시험이 끝나거나
친구와 노는 날
영화가 데이트
코스 중 하나
가족들과 함께
영화 관람
_SLIDE_5_
STPanalysis(분석)
Tarketing
주변에 여러 대학교와 중·고등학교 위치
goal(목표) 대상 : 10대 중·후반부터 30대(특히 20대 학생들)
어느 장소에서 어떤 영화를 보느냐에 따라 이미지 반영
연령
경성대 학교정문 옆, 비교적으로 상업적 좋은 위치
멀티플렉스인 대연CGV -> 외식 + 쇼핑 + 영화관람
여러 학교의 교통중심부에 위치해 교통수단도 편리
지리적
위치
입지적 조건에 따라 goal(목표) 시장이 설정되는 특징!
_SLIDE_6_
STPanalysis(분석)
Positioning
술 文化(culture) 를 즐기는 경대 앞
가 치 부 여
영화文化(culture) 를 통해
文化(culture) 생활의 폭 넓어짐
단 하나 뿐인 영화관!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skip)
설명
Download :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소비자 행동 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소비자,행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행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행동 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