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경영의 이해 - 던킨도너츠의 경영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14:32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경영의 이해 - 던킨도너츠의 경영사례.hwp
몇 년 전 만 해도 국내에선 생소하던 도넛이라는 식품을 우리나라실정에 맞게 改善(개선) 하여 현재 500여개의 매장이 운영될 만큼 성공적으로 정착하였다. 철저한 시장의 구매력과 동선을 고려해 점포의 입점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유흥가나 역세권, 대학가, 주택가 등 상권을 세분화하여 각 상권에 특색에 적합한 구매력을 가진 장소의 요지에만 점포 입점을 허가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생긴 매장은 꾸준한 매출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
Download : [경영,경제] 경영의 이해 - 던킨도너츠의 경영사례.hwp( 17 )
We make people happy!
던킨도너츠의 경영事例
`We make people happy!` 라는 슬로건으로 처음 한 던킨도너츠. 요즘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매장을 찾아 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 매장에는 언제나 사람들이 많다.
현재 국내 연간 도너츠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90%에 달하는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은 첫째로 선점효과(效果)라고 본다. 뛰어난 점포입지 analysis으로 인해 던킨도너츠의 폐점율은 5% 미만으로 타 업체보다 월등히 낮은 것을 볼 수 있다
두 번째로는 던킨도너츠의 제품력 및 서비스 정신에 있다 던킨도너츠는 Q.S.C(Quality, Service, Cleaness)라는 3대 목표(目標)의식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국내 던킨도너츠는 항상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게위해 각 지역별로 10여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고 하루에…(투비컨티뉴드 )
설명
![[경영,경제]%20경영의%20이해%20-%20던킨도너츠의%20경영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2%BD%EC%98%81%EC%9D%98%20%EC%9D%B4%ED%95%B4%20-%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EC%9D%98%20%EA%B2%BD%EC%98%81%EC%82%AC%EB%A1%80_hwp_01.gif)
![[경영,경제]%20경영의%20이해%20-%20던킨도너츠의%20경영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2%BD%EC%98%81%EC%9D%98%20%EC%9D%B4%ED%95%B4%20-%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EC%9D%98%20%EA%B2%BD%EC%98%81%EC%82%AC%EB%A1%80_hwp_02.gif)
![[경영,경제]%20경영의%20이해%20-%20던킨도너츠의%20경영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2%BD%EC%98%81%EC%9D%98%20%EC%9D%B4%ED%95%B4%20-%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EC%9D%98%20%EA%B2%BD%EC%98%81%EC%82%AC%EB%A1%80_hwp_03.gif)
![[경영,경제]%20경영의%20이해%20-%20던킨도너츠의%20경영사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2%BD%EC%98%81%EC%9D%98%20%EC%9D%B4%ED%95%B4%20-%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EC%9D%98%20%EA%B2%BD%EC%98%81%EC%82%AC%EB%A1%80_hwp_04.gif)
[경영,경제] 경영의 이해 - 던킨도너츠의 경영사례 , [경영,경제] 경영의 이해 - 던킨도너츠의 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경영 이해 던킨도너츠 경영사례
순서
[경영,경제] 경영의 이해 - 던킨도너츠의 경영instance(사례)
경영,경제,경영,이해,던킨도너츠,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경영의 이해 - 던킨도너츠의 경영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 던킨도너츠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던킨도너츠의 어떠한 경영事例가 성공을 위한 발판이 되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우리학교 매장만 보더라도 알 수 있다 `배는 고픈데 밥은 너무 배불러` 이러한 우리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것이 바로 던킨도너츠가 아닐까 생각한다. 세련되고 예쁜 매장에 들어서면 달콤한 향으로 우리를 유혹시키며, 우리는 어느새 던킨도너츠의 마니아가 되어버린다. 돈이 있고 매장을 만들고 싶다고 해서 아무 곳이나 매장을 만들 수 없는 것이다.
또한 겉으로는 화려하게만 보이는 던킨도너츠의 현재 경영problem(문제점)이 있는지, 있다면 무엇이며, 어떻게 바꿔 나가야할지 생각해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