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A+레포트(report) `] > cuba1 | cuba.kr report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A+레포트(report) `] > cub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1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A+레포트(repor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9 04:50

본문




Download : schoolfood 마케팅.ppt






순서
스쿨푸드는 분식류를 중심으로 롤, 커틀렛, 면류 등을 메뉴로 갖추고 있는 새로운 槪念의 음식점
이과제는 스쿨푸드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이과제課題는 스쿨푸드의 마케팅 전략을


서론 . 주제 선정 이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課題입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경쟁사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5000~7000원 선)를 유지함으로써 고품격 이미지를 주며, 떡볶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요즘 음식文化(문화)의 트렌드인 퓨전을 가미해 여러 종류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게 함
. 3C analysis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A+레포트(report) `]


. 환경 analysis
. 자사
강남 시내와 대학가, 번화가를 중심으로 서울 시내 현재 12개의 체인점이 있으며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젊은 층과 학창 시절의 향수를 느끼고 싶어하는 직장인 층에서 인기

schoolfood 마케팅-6538_01_.gif schoolfood 마케팅-6538_02_.gif schoolfood 마케팅-6538_03_.gif schoolfood 마케팅-6538_04_.gif schoolfood 마케팅-6538_05_.gif
서론


. 소비자
스쿨푸드만의 이색적인 요소로는 카페와 같은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 (편안하게 앉아서 여유를 즐기며 학창시절을 추억하며 먹는 음식들은 음식의 맛을 한껏 높여줌)
<목차>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본론

이러한 점에서 우리 조는 差別화된 전략(戰略) 을 구가하고 있는 ‘스쿨푸드’의 성공 요인과 marketing 전략(戰略) 을 analysis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수립해 보기로 하였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分析(분석)한 과제課題입니다^^




. 거시적 환경



설명
. STP analysis
. 회사 선정 동기
경영,마케팅,스쿨푸드,전략



Download : schoolfood 마케팅.ppt( 79 )


누구나 즐겨 먹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쫄면 등 분식류를 주메뉴로 하면서도 기존 분식점의 비위생적이고 저렴한 이미지를 탈피, ‘깔끔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분식’ 이라는 컨셉으로 差別화를 꾀하고 있다아
. Segmentation
당연히A+받았구요..




. Targeting
. Positioning
다.
전체 17,94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