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CRM 성공instance(사례)分析(분석) - 교보문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8 13:12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ppt
경제경영,CRM,성공사례,교보문고,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CRM 성공instance(사례)分析(분석) - 교보문고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20-%20%EA%B5%90%EB%B3%B4%EB%AC%B8%EA%B3%A0_ppt_01.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20-%20%EA%B5%90%EB%B3%B4%EB%AC%B8%EA%B3%A0_ppt_02.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20-%20%EA%B5%90%EB%B3%B4%EB%AC%B8%EA%B3%A0_ppt_03.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20-%20%EA%B5%90%EB%B3%B4%EB%AC%B8%EA%B3%A0_ppt_04.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20-%20%EA%B5%90%EB%B3%B4%EB%AC%B8%EA%B3%A0_ppt_05.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20-%20%EA%B5%90%EB%B3%B4%EB%AC%B8%EA%B3%A0_ppt_06.gif)
Downloa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ppt( 21 )
CRM 성공example(사례) analysis- 교보문고
2
목차
CRM이란
교보문고의 연혁
교보문고의 目標(목표)
교보문고의 통합관리 시스템구현방식
구축effect
느낀점
3
CRM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업(서비스 공급자)과 고객(서비스 수요자)간의 관계를 좀 더 effect적 나아가 책략적으로 관리
고객중심의 업무
방식 전환
신정이 의
마케팅 책략
environment(환경) 변화의
지속적인 반영
고객에 대한
정이 을 전환
고객에 대한 마케팅의
과학적 기법을 강화
고객,상품,시장의
변화에 대응
4
교보문고
1980년 12월 주식회사 교보문고 창립
1989년 8월 국내 서점업계 최초로 online 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통신 판매제도 도입
1995년 3월 고객 모니터제를 서점업계 최초로 실시
2002년 2월 업계 최초 독서 전문 상담 직
CRM 성공example(사례) analysis- 교보문고
2
목차
CRM이란
교보문고의 연혁
교보문고의 目標(목표)
교보문고의 통합관리 시스템구현방식
구축effect
느낀점
3
CRM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업(서비스 공급자)과 고객(서비스 수요자)간의 관계를 좀 더 effect적 나아가 책략적으로 관리
고객중심의 업무
방식 전환
신정이 의
마케팅 책략
environment(환경) 변화의
지속적인 반영
고객에 대한
정이 을 전환
고객에 대한 마케팅의
과학적 기법을 강화
고객,상품,시장의
변화에 대응
4
교보문고
1980년 12월 주식회사 교보문고 창립
1…(투비컨티뉴드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 교보문고
순서
[경제경영] CRM 성공instance(사례)分析(분석) - 교보문고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