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China진출 성공戰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4 03:16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hwp
china의 소비자들은 얇고 활동성이 좋으며 통기성…(To be continued )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hwp( 36 )
유한킴벌리,중국진출,하기스,중국진출,카이당쿠,신꾸이즈,하오치,STP,분석,5P분석,유한,킴벌리,CSR,경영경제,레포트
다.본 자료(資料)는 유한킴벌리의 회사개요와 China 진출 배경, China 진출 성과를 비롯하여 China시장에서의 SWOT分析, STP 分析, 5P 分析(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結論(결론)과 시사점을 제시한 자료(資料)임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유한킴벌리의 회사개요와 중국 진출 배경, 중국 진출 성과를 비롯하여 중국시장에서의 SWOT분석, STP 분석, 5P 분석(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시사점을 제시한 자료임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중국진출 하기스 중국진출 카이당쿠 신꾸이즈 하오치 STP 분석 5P분석 유한 킴벌리 CSR
유한킴벌리의 China진출 성공戰略 分析
설명
1. 유한 킴벌리의 회사 개요 및 china 진출 배경
2. 유한 킴벌리의 성공적인 진출성과
3. 유한킴벌리 china시장에서의 3Canalysis(분석) (Company, Consumer, Competitor)
4. 유한킴벌리 china시장에서의 SWOT analysis(분석)
5. 유한킴벌리 china시장에서의 STP analysis(분석)
6. 유한킴벌리 china시장에서의 5Panalysis(분석) (4P + People)
7. 유한킴벌리 china시장에서의 CSR 활동
8. 유한킴벌리 china시장에서의 주요한 성공 요인
9.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6. 유한킴벌리 china시장에서의 5Panalysis(분석) (4P + People)
(1) 제품(PRODUCT)전략(strategy)
유한킴벌리 하기스의 china이름인 하오치는 아기가 행복하게 세상을 탐색해 간다는 뜻으로 좋은 기저귀를 착용함으로써 아기가 행복하고 즐거워지게 된다는 의미이다. 유한킴벌리가 하기스를 china에 수출하면서 프리미엄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목표(目標)로 삼았기 때문에 제품도 그에 걸 맞는 품질을 가져야 했다. 최상의 품질을 만들기 위해 유한 킴벌리는 현지공장의 4개의 라인을 폐쇄하고 우리나라 대전 공장에서 직접 기저귀를 생산하였으며 또한 원래 있던 상품을 그대로 수출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china 소비자의 reaction 과 opinion을 통해 보다 더 우수한 품질과 china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을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