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 cuba3 | cuba.kr report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 cub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3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00:03

본문




Download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hwp








다.
C1,C2,R1,R2,하슈웨,인지갈등,모형,임용고시,사범교육,레포트

C2 : 가르치고자 하는 槪念
- 학생의 오槪念으로 설명가능
R1 : C1으로 설명될 수 있는 현상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R2 : C1으로 설명할 수 없지만, C2로는 설명할 수 있는 현상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사범교육레포트 , C1 C2 R1 R2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임용고시

순서


없음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개념(槪念)
- 학생의 오개념(槪念)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C2 : 가르치고자 하는 개념(槪念)
- 과학적 개념(槪念)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

- 과학적 槪念
설명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
R1 : C1으로 설명(說明)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槪念)으로 설명(說明)가능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

- 학생의 오槪念으로 설명할 수 없고, 과학적 槪念으로 설명이 되는 것
레포트/사범교육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개념 - 학생의 오개념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R1 : C1으로 설명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으로 설명가능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


Download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hwp( 14 )



- 진공상태에서 종이와 쇠구슬은 똑같이 떨어진다.C2 : 가르치고자 하는 개념 - 과학적 개념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R2 : C1으로 설명할 수 없지만, C2로는 설명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으로 설명할 수 없고, 과학적 개념으로 설명이 되는 것 - 진공상태에서 종이와 쇠구슬은 똑같이 떨어진다.
R2 : C1으로 설명(說明)할 수 없지만, C…(투비컨티뉴드 )


- 학생의 오槪念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槪念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전체 18,3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