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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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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Internet) 쇼핑몰 성공 요인과 발전 measure(방안) 에 관한 연구
`졸업논문`




- 목 차 -
제 1 장 서론 1
제 1절 연구의 목적 1
제 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1
제 2 장 인터넷(Internet) marketing definition 및 전술 2
제 1절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이론(理論)적 배경 2
1.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definition 2
2.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특징 2
3.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장단점 3
제 2절 전자상거래의 特性 4
1. 전자상거래의 特性 4
2. 전자상거래의 efficacy 5
제 3절 전자상거래의 유형 6
1. B to B 전자상거래 6
2. B to C 전자상거래 6
3. P to P 기업 간 전재상거래 6
제 3 장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definition 및 전자상거래 現況 7
제 1절 인터넷(Internet) 쇼핑몰 definition 7
제 2절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구조 및 유형 7
1.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구조 8
2.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유형 8
제 3절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장단점 9
제 4 장 전자상거래 운영example(사례) 10
제 1절 외국의 전자상거래 10
제 2절 국내의 전자상거래 14
제 3절 해외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성공요인 17
제 4절 국내 전자상거래의 問題點 19
1. 기업 측면 19
2. 사회 문화적 측면 20
3. 기술 측면 21
제 5 장 국내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활성화 measure(방안) 22
제 1절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운영업체의 활성화 measure(방안) 23
제 2절 政府(정부)의 활성화 measure(방안) 25
1. 관련 법 제도의 정비 25
2. 인증 제도의 활성화 25
3. 인터넷(Internet) 사용자의 확산 26
제 6 장 결론 26
참 고 문 헌 28

제 1 장 서 론
제 1절 연구의 목적
the twenty-first century 들어 인터넷(Internet)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Internet)이 우리 생활 속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인터넷(Internet)은 정보 검색 뿐 아니라 기업의 marketing 활동에도 이용되…(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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