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marketing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 > cuba3 | cuba.kr report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marketing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 > cub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3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marketing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5:59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마케팅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ppt




유한킴벌리의인간중심경영에대한분석 ,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마케팅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은행의 리스크 관리 現況(현황) 에 대한 글이며,Ⅰ. 운영리스크 자본량 측정(measurement)방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marketing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



유한킴벌리의%20인간중심%20경영%20마케팅%20전략%20분석(사람이%20희망이다)_ppt_01.gif 유한킴벌리의%20인간중심%20경영%20마케팅%20전략%20분석(사람이%20희망이다)_ppt_02.gif 유한킴벌리의%20인간중심%20경영%20마케팅%20전략%20분석(사람이%20희망이다)_ppt_03.gif 유한킴벌리의%20인간중심%20경영%20마케팅%20전략%20분석(사람이%20희망이다)_ppt_04.gif 유한킴벌리의%20인간중심%20경영%20마케팅%20전략%20분석(사람이%20희망이다)_ppt_05.gif 유한킴벌리의%20인간중심%20경영%20마케팅%20전략%20분석(사람이%20희망이다)_ppt_06.gif


유한킴벌리의인간중심경영에대한분석
다.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선정배경
• 역할분담
• Time schedule
• Contents 구성
• 기업紹介(소개)
• 신인사제도 도입배경
• 채용관리
• 직무 / 승진관리
• 평가관리
• 교육 및 훈련
• 보상(임금)관리
• 뉴 패러다임
• Y-K 인사제도의 assignment
• Y-K 인사제도의 한계 및 우리의 제안
• Y-K 인사제도의 시사점

• Mission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한다
• Values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가치창조, 혁신주도
• Vision
* 동북 아시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건강과 위생용품 회사가 된다
* 비전 2015의 주요내용
- 매출 규모 2조 5천 억원 - 신규사업비중 40%+
- 가치창조 - 공급망사슬 혁신 - 제조분야 원가혁신

● 신인사제도 도입배경
• Environment (외부環境)
- 경제적 상황 (IMF)
- 근로자의 일에…(省略)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인간중심 경영 마케팅 전략 분석(사람이 희망이다).ppt( 29 )





은행의 리스크 관리 현황에 대한 글이며,Ⅰ. 운영리스크 자본량 측정방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
전체 18,3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