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공사간의 효율성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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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단일 종합성과 측정(measurement)치와 비교대상의 준거집단 정보를 제공한다. 투입요소(독립변수)를 활용하여 바람직한 산출물을 생산하는 관점에서 피평가단위인 각 DMU의 종합적 효율수치를 제시함으로써 효율성 정도가 파악될 뿐 아니라 준거집단으로 선정된 DMU를 알 수 있어서 벤치마킹 대상이 누구인지를 그리고 이들 집단과의 격차를 알 수 있다아 둘째, 회귀분석과 같이 모집단의 平均(평균) 수치를 이용…(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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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공사
지하철공사간의 효율성비교
다. 이처럼 최선의 실무에 입각한 효율적 프론티어를 도출하고 보편적으로 알려진 선형계획모델에 근거하여 개별 DMU를 최적화 하는 DEA가 종전의 평가방식에 비해 새로운 관리적 및 theory 적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이 사실이다.
DEA기법을 활용하여 지하철공사간의 효율성에 대해 비교분석한 자료입니다. 지하철공사 , 지하철공사간의 효율성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목 차
Ⅰ. 서 론
(1) 연구의 배경
(2) 연구목적과 방법
Ⅱ. 본 론
(1) 포락분석의 定義(정의)
(2) 각 지하철의 Input과 Output Data
(3) 각 지하철간 포락분석(DEA)을 활용한 효율성 분석결과
Ⅲ. 결 론
(1) 결점 improvement을 위한 발전대안
(2) 연구의 한계점 및 발전방향
상기 定義(정의)를 파레토 효율 定義(정의) 과 일치화하기 위해서는 분석상 고려되는 모든 투입물과 산출물이 최소한 `긍정적인 가치(positive value)`를 갖는 것으로 가정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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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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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기법을 활용하여 지하철공사간의 효율성에 대해 비교analysis(분석) 한 자료(資料)입니다. DEA의 advantage(장점) 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