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경영] 감성marketing (컬러marketing , 음향marketing , 후각marketing , 미각marketing , 촉각marketing )에 대하여 - marketing 에 사용되는 심리학적 결과 에 대하여 > cuba4 | cuba.kr report

[경영] 감성marketing (컬러marketing , 음향marketing , 후각marketing , 미각marketing , 촉각marketing )에 대하여 - marketing 에 사용되는 심리학적 결과 에 대하여 > cub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4

[경영] 감성marketing (컬러marketing , 음향marketing , 후각marketing , 미각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20:05

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ppt










高/低 관여 제품 범주의 혼합 시장, 매체의 變化 혼잡도
현재의 위치(1)

구체화

결론
맛있는 과일의 사각사각 소리(청각정보)



Agenda-setting 의제설정

2.청각-음악(음향 마케팅)

-定義(정의)와 example(사례) 함께 제시



(2)구체화

-실패 example(사례) -

다.
(定義(정의),배경,예시)
-시사점제시
시각적 정보 외에 청각적 정보, 촉각적 정보가 제품에 응용,變化
마케팅에 사용되는 각종 심리학적 효과(감성마케팅: 컬러,후각, 미각, 촉각, 음향마케팅)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어떻게 활용될까?
설득에 민감한 reaction(반응)

1.시각-컬러 마케팅

Download : 감성마케팅.ppt( 70 )


5.촉각 마케팅
1.연구 목적
주체적 소비자

-감성마케팅 장-단점
감성의 시대를 맞아 제품의 디자인 중요성 부각
1.현재의 위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시사
2.연구 방향
[물음①: 왜 마케팅에 심리학이 활용되고 있는가? ]



서론



(3)기타


-인간의 오 감각에 기초
(1)종류
아기 기저귀의 뽀송 뽀송함(촉각정보)

-감성의 시대, 감성에 호소!-





3.후각마케팅

-학술적으로 감성마케팅 바라보기
2.감성마케팅

본론

(시각, 청각,후각, 미각, 촉각)


우리의 초점은?

-주체적인 소비자로서 바른 파악과 시각
감성마케팅-6485_01_.gif 감성마케팅-6485_02_.gif 감성마케팅-6485_03_.gif 감성마케팅-6485_04_.gif 감성마케팅-6485_05_.gif
-마케팅에 심리학

순서

1.연구 목적
2.연구 방향

감성마케팅, 컬러마케팅, 후각마케팅, 촉각마케팅, 미각마케팅


설명
4.미각 마케팅
[경영] 감성marketing (컬러marketing , 음향marketing , 후각marketing , 미각marketing , 촉각marketing )에 대하여 - marketing 에 사용되는 심리학적 결과 에 대하여
[물음②: 감성 마케팅에 집중하는 이유?]
(쉬운 이해 파악을 도모)


현재의 위치(2)
중성화가 심해짐.
비인지적 reaction(반응)(외부 단서,감정적 단서 영향)

marketing 에 사용되는 각종 심리학적 결과 (감성marketing : 컬러,후각, 미각, 촉각, 음향marketing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전체 18,2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