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전술 방안(方案) > cuba4 | cuba.kr report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전술 방안(方案) > cub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4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전술 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8 04:27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ppt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差別(차별) 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skip)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싸,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marketing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전술 및 계획, filesize : 184K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ppt( 93 )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사,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마케팅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전략 및 계획, FileSize : 184K ,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전략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아이스크림시장분석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전술 방안(方案)
다. 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설명

배스킨라빈스31_ppt_01.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2.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3.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4.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5.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6.gif

1.회사 개요

2.기본 정신

3.배스킨라빈스 歷史(역사)

4.아이스크림 상식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7.브랜드 포지셔닝

8.경쟁사 analysis(분석)

9.자사 analysis(분석)

10.마케팅 믹스 analysis(분석)

11.소비자 analysis(분석)

12.향후 전략(戰略) 및 계획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략(戰略) 을 활용합니다.
전체 18,2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