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트브랜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1:25본문
Download :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006.6.15)
Cult Brand의 등장배경,특징
제품의 기능이나 서비스의 기본적인 편익이라는 것이 더 이상 지속적인 경쟁 우위가 될 수 없기에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접근”
→ 감성적 의사소통이 점차 중요
다르지만 익숙할 것 → 희소성은 가치를 높여준다.”
하나의 …(To be continued )
컬트브랜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컬트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컬트브랜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Download :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0 )
다. 고로,존재한다.”
Apple 曰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은
IBM과 상치되기 위한 것.”
Cult Brand의 등장배경,특징
상징하라
피카소,마릴린 맨슨등을 통한
“창의적 사고를 가진집단”구축
→ 디자이너, 음악가 등 창의력 요구
하는 직업을 가진이들사이
매니아층 확보
Apple
Cult Brand의 등장배경,특징
높은 고객충성심과 그들만의 커뮤니티 형성
“나는 아이팟을 쓴다.
순서






패션유통 개인project
소수의 열정이 만들어낸,
“Cult Brand”
order (차례)
About “cult brand”
Cult brand의 대명사 i-pod
Cult brand의 다른 예들
Cult brand의 시사점
Cult brand란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브랜드는 아니지만
다수의 열광하는 팬을 거느린 브랜드를
“컬트 브랜드”라고 한다.
-LG주간경제 808호 , 정지혜
“컬트 브랜드의 모든 것, 아이팟” (리앤더 카니)
불, 바퀴, 아이팟. 발명의 history(역사) 를 보면 애플의 디지털 뮤
직 플레이어 아이팟만큼이나 우상화된 발명품도
없을 것이다. “비주류인 이미지를 통해 시長點유율의 주류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