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소셜커머스 열풍, 왜? -소셜커머스에 대한 기본 定義(정의) 이해 및 시장present condition, 대표事例, 향후展望, 해결assignment 고찰 > cuba4 | cuba.kr report

소셜커머스 열풍, 왜? -소셜커머스에 대한 기본 定義(정의) 이해 및 시장present condition, 대표事例, 향후展望, 해결assignment 고찰 > cuba4

본문 바로가기

cub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 열풍, 왜? -소셜커머스에 대한 기본 定義(정의) 이해 및 시장present condition, 대표事例, 향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7 04:42

본문




Download : 발표자료A+.ppt




아울러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서비스 事例와 주요 트렌드, 국내 시장의 동향 및 problem(문제점) 등을 살펴봄으로서 향후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을 展望해 보았습니다.
즉, 소비자들이 상거래 경험을 공개하고 서로 공유하는 개방과 공유의 웹 2.0 개념에서 출발
최근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일고 있습니다.
- 소셜커머스란?
7.참고data(資料)
순서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에 지속적인 대화가 이루어짐
소셜커머스,특징,장단점,배경,사례,의의,의미,시장,현황,전망

1.소셜커머스 개요
4.국내 소셜커머스 동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후 웹 트렌드가 웹2.0에서 SNS로 바뀌면서 소셜커머스의 의미도 alteration(변화)
결과적으로 네트워크 기기의 발전과 보급은 소비자와 생산자, 공급자 간의 장벽을 낮추어 기존의 전자상거래를 소셜커머스로 전환시키는 역할을 함







2005년경 Yahoo가 회원들이 장바구니 목록을 공유하는 서비스인 쇼퍼스피어(Shoposphere)를 공개하면서 처음 사용
- 지원 기술의 발전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발표자료A+-4547_01_.gif 발표자료A+-4547_02_.gif 발표자료A+-4547_03_.gif 발표자료A+-4547_04_.gif 발표자료A+-4547_05_.gif
개인 네트워크 기기 보급 확대

설명


- 기존 전자상거래와의 차이점
5.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문제가되는점
본문 내용 ★

2.소셜커머스의 확산 배경


3.주요 트렌드 및 추진 example(사례)


접속 속도 ↑
SNS 내에서 상거래를 하거나~

상거래 서비스 내에 소셜적 요소가 있거나~

소셜커머스 열풍, 왜? -소셜커머스에 대한 기본 定義(정의) 이해 및 시장present condition, 대표事例, 향후展望, 해결assignment 고찰
네트워크 기술의 발전

기존 상거래의 판매자와 소비자간 커뮤니케이션과는 달리 개방적인 대화가 이뤄지는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주요 매체로 이용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특성(特性)이라고 할 수 있음

6.향후 展望(전망) 및 해결해야할문제
현재는 판매 촉진을 목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사용하는 것을 총칭하고 있음

목차

Download : 발표자료A+.ppt( 63 )



소비자가 SNS를 이용해 상품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퍼뜨리는 역할을 하여 판매자가 해야 할 홍보에 대한 기여도가 높음
정보 교환의 시간 및 공간적 제약 약화
소비자가 판매자의 일부 역할(홍보)을 대신함
최근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일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서비스 사례와 주요 트렌드, 국내 시장의 동향 및 문제점 등을 살펴봄으로서 향후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을 전망해 보았습니다.
다.
이에 본 PPT에서는 소셜커머스가 무엇인지 소셜커머스의 定義(정의) 및 특징, 사업 모델 등에 대해 알아보고, 이처럼 주목 받게 된 배경과 그 의의에 대해 說明(설명) 해 보았습니다. 이에 본 PPT에서는 소셜커머스가 무엇인지 소셜커머스의 개념 및 특징, 사업 모델 등에 대해 알아보고, 이처럼 주목 받게 된 배경과 그 의의에 대해 설명해 보았습니다.
Total 18,2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