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marketing ,로켓배송戰略과 쿠팡 marketing 4P,SWOT,STP분석및 쿠팡 future(미래)戰略 제안 > cuba5 | cuba.kr report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marketing ,로켓배송戰略과 쿠팡 marketing 4P,SWOT,STP분석및 쿠팡 future(미래)戰略 제안 > cub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5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marketing ,로켓배송戰略과 쿠팡 marketing 4P,SWOT,STP분석및 쿠팡 futu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9 04:26

본문




Download :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hwp






2. 소셜커머스에 대해

소셜커머스의 effect는 소비자, 판매자, 사회 및 산업 등 세 …(생략(省略))
다.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marketing ,로켓배송戰略과 쿠팡 marketing 4P,SWOT,STP분석및 쿠팡 future(미래)戰略 제안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marketing ,로켓배송戰略과 쿠팡 marketing 4P,SWOT,STP분석및 쿠팡 future(미래)戰略 제안

쿠팡,성공비,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쿠팡,마케팅,P,SWOT,STP,쿠팡,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hwp( 92 )



설명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 ,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성공비 서비스마케팅 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P SWOT STP 쿠팡 미래전략 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쿠팡%20성공비결과%20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20쿠팡%20마케팅%204P,SWOT,STP분석및%20쿠팡%20미래전략%20제안_hwp_01.gif 쿠팡%20성공비결과%20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20쿠팡%20마케팅%204P,SWOT,STP분석및%20쿠팡%20미래전략%20제안_hwp_02.gif 쿠팡%20성공비결과%20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20쿠팡%20마케팅%204P,SWOT,STP분석및%20쿠팡%20미래전략%20제안_hwp_03.gif 쿠팡%20성공비결과%20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20쿠팡%20마케팅%204P,SWOT,STP분석및%20쿠팡%20미래전략%20제안_hwp_04.gif 쿠팡%20성공비결과%20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20쿠팡%20마케팅%204P,SWOT,STP분석및%20쿠팡%20미래전략%20제안_hwp_05.gif 쿠팡%20성공비결과%20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20쿠팡%20마케팅%204P,SWOT,STP분석및%20쿠팡%20미래전략%20제안_hwp_06.gif
쿠팡
성공비결
마케팅
SWOT,STP,4P
서비스마케팅
로켓배송전술
향후전술제언

-목차-

1. 쿠팡 기업紹介

2. 소셜커머스에 대해

3. 쿠팡의 성공비결

4. 쿠팡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쿠팡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쿠팡 마케팅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쿠팡의 서비스마케팅 전술

8. 쿠팡의 로켓배송 전술

9. 쿠팡 향후전술 제언
(1) 내부 마케팅 전술제언
(2) 더욱 effect적인 마케팅제언

10. 結論(결론) 및 시사점

1. 쿠팡 기업紹介
- 2010년 5월 법인설립
- 2010년 8월 7명의 직원과 함께 서비스를 처음
- 쿠팡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

쿠팡
성공비결
마케팅
SWOT,STP,4P
서비스마케팅
로켓배송전술
향후전술제언

-목차-

1. 쿠팡 기업紹介

2. 소셜커머스에 대해

3. 쿠팡의 성공비결

4. 쿠팡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쿠팡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쿠팡 마케팅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쿠팡의 서비스마케팅 전술

8. 쿠팡의 로켓배송 전술

9. 쿠팡 향후전술 제언
(1) 내부 마케팅 전술제언
(2) 더욱 effect적인 마케팅제언

10. 結論(결론) 및 시사점

1. 쿠팡 기업紹介
- 2xxx년 5월 법인설립
- 2xxx년 8월 7명의 직원과 함께 서비스를 처음
- 쿠팡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회원 수, 트래픽, 고객만족도, 거래액 부문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음
- 생산품 뿐만 아니라 공연이나 전시회 티켓, 음식점, 카페, 미용실, 레저, 패션, 가전제품,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

쿠팡(Coupang)은 대한민국의 소셜 커머스 업체로, 2xxx년 8월 10일 하버드 대학교 동문인 김범석과 윤선주, 고재우가 공동 창업했다.
쿠팡은 공연할인 등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事例로 볼 수 있다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 고객이 남성 고객에 비해 2배가량 많다고 한다. 이는 쿠팡이 文化(문화)적인 체험에 주력하기 때문일것이다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에 비해 文化(문화)적인 부분에 좀 더 특화되어 있음) 결국, 쿠팡은 ‘쿠팡’이라는 브랜드에 ‘文化(문화)’라는 이미지를 입혀 성공한 事例이다.
전체 18,4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