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경영] 외식사업Plan(계획서) VIPS(빕스)경영전략 분석 > cuba5 | cuba.kr report

[경영] 외식사업Plan(계획서) VIPS(빕스)경영전략 분석 > cub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5

[경영] 외식사업Plan(계획서) VIPS(빕스)경영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05:43

본문




Download : [39]vips성공마케팅-외식사업계획서.hwp








8. 우리 나라 시장에서의 빕스 점유율

다.’는 얘기다.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1997년 1호점 등촌점을 오픈한 이래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인정받는 No.1 브랜드로 우뚝 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먹는 장사.’는 확실히 돈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3. 빕스는?


설명
7. 빕스 4P


9. 2008년 결산 및 2009년 展望
1. 외식산업의 定義(정이) 및 현재상황

6. 빕스 SWOT
[39]vips성공마케팅-외식사업계획서-3457_01_.gif [39]vips성공마케팅-외식사업계획서-3457_02_.gif [39]vips성공마케팅-외식사업계획서-3457_03_.gif [39]vips성공마케팅-외식사업계획서-3457_04_.gif [39]vips성공마케팅-외식사업계획서-3457_05_.gif



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 가능성
3. 빕스는?
[경영] 외식사업Plan(계획서) VIPS(빕스)경영전략 분석
빕스마케팅, 외식사업계획서, 빕스 SWOT, vips마케팅, vip경영분석




순서
1. 외식산업의 定義(정이) 및 현재상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빕스의 특징

빕스 경영전략 보고서 입니다. 외식산업은 무형상품이므로 경쟁자의 모방이 쉽고 소비자의 욕구도 變化가 많아 서비스의 포지션도 시시각각 변한다고 할 수 있다. 사업계획을 준비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얼리지 않은 100% 냉장 스테이크 고기를 직화 방식으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메인 요리와 시푸드 메뉴, 그리고 계절별로 다양한 100여 가지 메뉴가 풍성하게 제공되는 샐러드바로 인해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이며, 편안함과 신섬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삶의 휴식을 제공한다.

Download : [39]vips성공마케팅-외식사업계획서.hwp( 93 )




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 가능성
빕스는 CJ그룹 그룹사인 CJ푸드빌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우리 文化(culture) 에 맞는 맛있는 생활 文化(culture) 의 창조’를 목표(goal)로 태어난 해외에 로열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이다. 패밀리 레스토랑도 마찬가지다. 현금 흐름이 좋고, 부실채권이 발생할 우려도 없다. 한때 최고급 가족 외식 장소였지만 요즘엔 1인당 1만∼2만원 정도로 대중화됐다.




외식산업이란 가정 외에서의 식사와 이에 수반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을 총칭하는 것. 최근 우리나라는 여러 가지 경제·사회적인 요인에 의해 외식이 급격히 증대되고 있고, 내용도 다양화되고 있다. 1985년에 들어서면서 미국의 피자헛이 국내에 진출, 1985년 2월 이태원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연이어 피자헛과 패밀리레스토랑이 진출, 햄버거·피바·패밀리레스토랑·도넛·프라이드치킨에 이르기까지 외국계 다국적 기업들이 모두 국내에 진출함으로써 전환기이자 경쟁기를 맞고 또한 다양화 시기로 접어들었다.

최근 들어 가족 단위로 찾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다시 각광받고 있다. 이는 패스트푸드 등 인스턴트식품의 정착에 따른 간편화와 레저화의 경향이라고 할 수 있다. 토종 업체도 등장한 지 오래됐다 ‘돈이 된다. 시장도 최근 몇 년간 매년 20%의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업계는 성장 이유를 두 가지로 본다. 주5일제로 가족 손님이 더 늘었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가 발길을 레스토랑 안으로 돌려놓는다. 이러니 최근에는 대기업도 앞 다투어 뛰어들고 있다.


5. 빕스 STP

빕스 경영전략 보고서 입니다. 사업계획을 준비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또한 `VIPS`란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의 약자로, 고객 한분 한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의미이다. 따라서 시장 環境變化에 따라 항시 재포지셔닝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전체 18,4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