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6 22:53
본문
Download : 오리온 마케팅 전략.pptx
건강에 해로운 constituent 을 낮추거나
빼는 marketing 이 성공하고 있다아
constituent 이나 재료가 덜 들어가지만,
가격은 오히려 비싸다는 것이
특징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리온 마케팅 전략.pptx( 70 )
오리온 마케팅 전략(strategy)
순서
오리온 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1_
과자소비 分析을 통한 오리온 marketing 책략
_SLIDE_2_
CONTENTS
1. 환경分析
거시적 환경分析
미시적 환경分析
SWOT
2. STP
1)시장세분화
2)Targeting
3)Positioning
3. 4P mix 책략
4. 연구의의 및 한계
_SLIDE_3_
환경分析
거시 / 미시 / SWOT
_SLIDE_4_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족과 로하스족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아
환경分析
STP
4P mix
1) 거시적 환경分析
① 사회·culture적 상황
26.6
로하스족
준로하스족
약한관심층
무관심층
2008
2xxx
37.7
30.5
34.5
15.9
12.9
5.9
1.5
_SLIDE_5_
환경分析
STP
4P mix
1) 거시적 환경分析
① 사회·culture적 상황
연예인처럼 되고 싶어하며, 살이 찐 연예인을 비난하는 여론이 형성된다
資料: 올리브TV
소녀감성 블로그
_SLIDE_6_
환경分析
STP
4P mix
1) 거시적 환경分析
① 사회·culture적 상황
언론에서 과자유해성 논란이 계속 되고 있다아
칼로리를 낮추는 등의 마이너스 marketing 이 각광받고 있다아
건강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출시한 제품들의 매출이
기존 제품보다 2배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아
프링글스 라이트, 코카콜라제로칼로리,
컵누들 컵라면 등이 있다아
한 가지 constituent 이라도 더 있는 것을
확인하던 옛 시대는 갔다.
마이너스 marketing
“
“
칼로리를 내리면 매출이 올라간다
“
“ …(drop)
오리온 마케팅 전략 , 오리온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마케팅 전략
오리온,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