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marketing 의 전략(strategy)적 대안에 대한 연구(삼성전자,현대자동차,애플,나이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20:36
본문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적 대안에 대한 연구(삼성전자,현대자동차,애플,나이키).pptx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적 대안에 대한 연구(삼성전자,현대자동차,애플,나이키).pptx( 81 )
글로벌 marketing 의 전략(strategy)적 대안에 대한 연구(삼성전자,현대자동차,애플,나이키)
_SLIDE_1_
글로벌 마케팅의 책략적 대안에 대한연구
_SLIDE_2_
01 글로벌마케팅 책략적 대안이란
02 삼성전자
03 현대자동차
04 애플
INDEX
05 나이키
_SLIDE_3_
01
글로벌마케팅 책략적 대안이란
_SLIDE_4_
글로벌마케팅 책략적 대안이란
01
글로벌 마케팅이란
교통, 통신 등의 발달로 한 세계가 하나의 시장으로 되어, 개별국가단위의 마케팅이 아니라 다수국가를 대상으로 마케팅 책략을 하는 것
글로벌 마케팅대안이란
글로벌기업이 해외시장 진출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믹스의 표준화와 현지화 책략은 제품, 유통, 촉진, 가격 등의 적절한 배합에 따라 다양한 대안도출이 가능하다.
_SLIDE_5_
글로벌마케팅 책략적 대안이란
01
제품-촉진 표준화
현지시장과 동일한 제품과 광고 주제로 판매하는 책략
_SLIDE_6_
글로벌마케팅 책략적 대안이란
01
제품 표준화-촉진책략
국내시장에서와 동일한 제품을 해외시장에서 판매하나 광고의 주제는 현지사정에 맞게 조정하는 책략
_SLIDE_7_
글로벌마케팅 책략적 대안이란
01
제품 현지화-촉진 표준화
광고주제는 국내시장과 동일하게 사용하나 제품을 현지사정에 맞게 조정하는 책략
_SLIDE_8_
글로벌마케팅 책략적 대안이란
01
제품 및 촉진 현지화
제품과 광고 주체 모두 현지사정에 맞게 조정되는 책략
_SLIDE_9_
글로벌마케팅 책략적 대안이란
01
제품개발
앞의 책략으로 새로운 시정의(定義)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을때 사용되는 책략. 새로운 제품을 개발.
_SLIDE_10_
02
삼성전자
_SLIDE_11_
02
스마트폰 산업 글로벌기업의 주요 책략
▲2012년 1분기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단위는 백만) 출처:IDC
`스마트폰 시장 글로벌 대표기업`
애플, 노키아, 구글과 오퍼레이트 연합
삼성전자 성장세
▲스마트폰 판매량 change(변화) 추이
_SLIDE…(drop)
글로벌 marketing 의 전략(strategy)적 대안에 대한 연구(삼성전자,현대자동차,애플,나이키)
글로벌,마케팅,전략적,대안,삼성전자,현대자동차,애플,나이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적 대안에 대한 연구(삼성전자,현대자동차,애플,나이키) ,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적 대안에 대한 연구(삼성전자,현대자동차,애플,나이키)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마케팅 전략적 대안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애플 나이키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