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책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uba6 | cuba.kr report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책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ub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6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책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6 00:34

본문




Download : [3000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빙그레,바나나맛우유,광고,재포지셔닝,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책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책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광고 分析(분석)


_SLIDE_2_
Contents
marketing strategy
Types of strategies
Strategic models
Real-life marketing
_SLIDE_3_

1 .제품introduction
-바나나맛 우유
-경쟁사 브랜드

2. 광고 감상 및 introduction

3. 광고 목표(目標) 및 戰略

4. 광고 分析(분석)

5. 종합평가 및 제언
_SLIDE_4_
제품 introduction
1974년 6월 출시, 올해 출시 39주년을 맞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바나나우유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가공우유 시장의 31%를 차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장수제품
_SLIDE_5_

바나나는 껍질만 노란색 일 뿐, ‘속은 하얗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신선한 충격을 줌

바나나우유 시장의 2인자
(출시 후 일mean or average(평균) 판매량이 10만개일 정도로 인기몰이)
경쟁사 브랜드 (재포지셔닝 사례(instance))

- 매일유업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광고(2007)

_SLIDE_6_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6년 연속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


에너지 음료와 소주에게 매출 순위 1위를 내어줌 (2012, 12)
대안 필요!


선두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소비자들에게 재인식시키고자
광고 집행

_SLIDE_7_
광고 목표(目標) 및 戰略
광고 목표(目標)-상표 인지도, 이미지 형성, 태도 형성, 태도 變化, 행동 유발
상표 인지도-‘이러니 반하나 안 반하나’
흑백 영상과 상품 색상과의 대비
이미지 형성, 태도의 형성
- 유머 소구 …(To be continued )

Download : [3000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4 )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재포지셔닝 사례 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 이미지광고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3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