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서비스경영] 신한카드의 서비스경영 > cuba6 | cuba.kr report

[서비스경영] 신한카드의 서비스경영 > cub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6

[서비스경영] 신한카드의 서비스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13:08

본문




Download : 신한카드 서비스경영.hwp






[서비스경영] 신한카드의 서비스경영
(1) 서비스 이념
2. environment 분석
3. SWOT 분석

(2) Weaknes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업계 1위의 신한카드의 큰 틀의 전략(strategy)은 정공법에 해당하는 신용판매 확대를 위해 영업·마케팅 역량을 결집시켰다고 볼 수 있다 다른 카드사의 전략(strategy)들 중에 하나인 현금서비스와 카드론 대출 금리를 낮추고 한도를 늘리는 방식을 활용하면 취급액 규모는 빠르게 증가하지만 이는 자산부실화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만큼 신한카드의 이와 같은 업계 1위 유지의 전략(strategy)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고 볼 수 있다


신한카드 현대카드 , 삼성카드 현대카드 , 브랜드이미지광고 , 브랜드마케팅성공사례 , 서비스경영성공사례 , 서비스경영마케팅전략

(3) 비전

(2) 내부고객 서비스
한국형 마케팅 성공事例 vol10 - KMAC, 2010
(3) Opportunity


www.shinhancard.com

www.businessmagazine.co.kr

5. 향후 전략(strategy)
www.hankyung.com


(4) CRM

설명
www.fntimes.co.kr
(2) 경제적 environment
신한카드의 서비스경영에 대한 A+ 리포트
순서
(1) 인구 통계적 environment
신한카드의 서비스경영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hinhan.com www.shinhancard.com www.seri.org www.fntimes.co.kr www.hankyung.com www.businessmagazine.co.kr www.Joins.com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10 - KMAC, 2010 신한 파워 - 이임광, 생각의 지도, 2008 한국형 신용카드 마케팅 - 최동원, 고려원북스, 2006 대한민국 은행을 바꾼 신한은행 방식 - 정동일, 김영사, 2005


www.seri.org
(4) Threat


1. 신한카드 introduction
www.Joins.com
다. (2) 연혁

(1) Strength
(3) 외부고객 서비스

(3) 안전 서비스

대한민국 은행을 바꾼 신한은행 방식 - 정동일, 김영사, 2005

Download : 신한카드 서비스경영.hwp( 16 )


4. 신한카드 서비스경영
www.shinhan.com
1) 신한카드의 포인트, 예금 결합상품 - 계열사와 시너지 마케팅 강화
(3) 사회 文化적 environment
(4) 성공요인
[참고자료(data)]

(2) 쉽고 편리한 서비스
신한카드 서비스경영-2260_01_.gif 신한카드 서비스경영-2260_02_.gif 신한카드 서비스경영-2260_03_.gif 신한카드 서비스경영-2260_04_.gif 신한카드 서비스경영-2260_05_.gif


한국형 신용카드 마케팅 - 최동원, 고려원북스, 2006

신용카드를 사용해 쌓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예금과 적금으로 인정해주는 복합 상품으로 특징되어 지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면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사용액의 최대 5%가 쌓이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예금과 적금에 불입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 포인트로 매달 내는 保險(보험) 료를 대신 낼 수도 있다
(1) 개요

신한 파워 - 이임광, 생각의 지도, 2008
(1) 고객만족 서비스
신한카드의 광고 `카드의 길을 생각하다` 시리즈는 회사 측의 고민과 지향하는 目標(목표)를 잘 드러내고 있다 신한카드가 고객 서비스를 위해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시장 1등 사업자 지위에 만족하지 않고 선도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어떻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지 등을 보여준다.
전체 18,3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