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3:54본문
Download :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선정한 ‘증강현실’의 경우
위 세 가지 기준에 합당하고 또 현 추세에 걸맞은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접근한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2xxx년 이후 가장 이슈가 되는 최신기술 은
단연, 스마트폰!
_SLIDE_4_
출처
참고
목차
AR
introduce
사례(instance)
시사
점
선정동기
증강현실 (AR)
기술 선정 동기 .
선정기준
첫째로 주제에 맞는 ‘최신기술’ 일 것,
둘째로 실생활에 적용이 가능하고 사용자의 접근성이 근접한 것,
셋째로 장기적으로 다양한 가치 창출
(효율성과 수익률이 높다고 판단되어지는것)로 두었다.
우리 모두가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사례(instance)라고 느꼈기 때문에 ‘증강현실’로 선정하게 되었다.
Download :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65 )
순서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AR 증강현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설명
_SLIDE_1_
출처
참고
선정
동기
AR
introduce
사례(instance)
시사
점
증강현실 (AR)
목차
증강현실 ( AR )
Augmented Reality
_SLIDE_2_
출처
참고
선정
동기
AR
introduce
사례(instance)
시사
점
1. AR 기술 선정 동기
2. AR introduce
3. AR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instance)
1) 편의성 제고
2) 체험과 공감 확대
3) 안전과 효율성 제고
4) 기타
4. 시사점
xxxxxx. 출처 및 서지사항
목차
증강현실 (AR)
증강현실 (AR : Augmented Reality).
_SLIDE_3_
출처
참고
목차
AR
introduce
사례(instance)
시사
점
선정동기
증강현실 (AR)
기술 선정 동기 .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그에 따른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생겨나고,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현상에 의해 개발된 기술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定義(정의) 기준을 두고 주제의 폭을 좁혀나갔다.
_SLIDE_xxxxxx_
출처
참고
목차
선정
동기
사례(instance)
시사
점
증강현실이란
AR introduce
증강현실 (AR)
현실 정보
가상 정보
인간의 감각을
확…(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