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 cuba6 | cuba.kr report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 cub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6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3:54

본문




Download :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선정한 ‘증강현실’의 경우

위 세 가지 기준에 합당하고 또 현 추세에 걸맞은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접근한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2xxx년 이후 가장 이슈가 되는 최신기술 은

단연, 스마트폰!

_SLIDE_4_
출처
참고
목차
AR
introduce
사례(instance)
시사

선정동기
증강현실 (AR)
기술 선정 동기 .

선정기준

첫째로 주제에 맞는 ‘최신기술’ 일 것,
둘째로 실생활에 적용이 가능하고 사용자의 접근성이 근접한 것,
셋째로 장기적으로 다양한 가치 창출
(효율성과 수익률이 높다고 판단되어지는것)로 두었다.

우리 모두가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사례(instance)라고 느꼈기 때문에 ‘증강현실’로 선정하게 되었다.

Download :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65 )


순서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AR 증강현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AR.증강현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설명


_SLIDE_1_
출처
참고
선정
동기
AR
introduce
사례(instance)
시사

증강현실 (AR)
목차

증강현실 ( AR )
Augmented Reality
_SLIDE_2_
출처
참고
선정
동기
AR
introduce
사례(instance)
시사

1. AR 기술 선정 동기

2. AR introduce

3. AR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instance)
1) 편의성 제고
2) 체험과 공감 확대
3) 안전과 효율성 제고
4) 기타

4. 시사점

xxxxxx. 출처 및 서지사항

목차
증강현실 (AR)

증강현실 (AR : Augmented Reality).
_SLIDE_3_
출처
참고
목차
AR
introduce
사례(instance)
시사

선정동기
증강현실 (AR)
기술 선정 동기 .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그에 따른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생겨나고,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현상에 의해 개발된 기술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定義(정의) 기준을 두고 주제의 폭을 좁혀나갔다.

_SLIDE_xxxxxx_
출처
참고
목차
선정
동기
사례(instance)
시사

증강현실이란

AR introduce
증강현실 (AR)
현실 정보
가상 정보
인간의 감각을
확…(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18,3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