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Loyalty program 의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12:06본문
Download :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Loyalty program 의 사례.PPT
effect적인 loyalty program을 위한 point 5 !
Point
Point 1
통합적
고객 관리
로열티
평가 지표
개발
Point 5
Point 4
심리적인
보상
Point 2
우량 고객
세분화
Point 3
정교한
데이터 分析
기술 활용
2.Loyalty program의 강점
1.고객충성에서 얻어지는 수익
2. 기업의 제품 반복 구매
장기적 누전적 effect를 가져옴
판매량이 증…(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Loyalty program 의 事例(사례)
로얄티,프로그램,로얄티,프로그램,도입배경,로얄티,프로그램,장단점,Loyalty,program,사례,경영경제,레포트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Loyalty program 의 事例(사례)
Download :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Loyalty program 의 사례.PPT( 45 )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Loyalty program 의 사례 ,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Loyalty program 의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로얄티 프로그램 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 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 Loyalty program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Loyalty program
목 차
Company Name
Loyalty program의 槪念
Loyalty program의 강점
고객이 Loyalty program 을 지향해야 하는이유
Loyalty program의 결점
Loyalty program 의 事例
1. loyalty program의 槪念
Loyalty program이란
(2) 기업이 충성고객을 만드는 이유
(3) effect적인 loyalty program을 위한 point 5
(1) Loyalty program이란
Loyalty는 기업에 대해 고객이 맹목적으로 충성을 하는 일방적인 관계나 상태가 아니라 상호 Give n Take을 통해 Interactive 한 과정을 반복하며 관계를 강화시킴으로써 지속적으로 서로의 친밀성을 형성해 가는 과정
즉, loyalty program이란 상품이나 서비스 등을 주기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으로 고객에게 포인트, 캐쉬백 등 보상프로그...
Loyalty program
목 차
Company Name
Loyalty program의 槪念
Loyalty program의 강점
고객이 Loyalty program 을 지향해야 하는이유
Loyalty program의 결점
Loyalty program 의 事例
1. loyalty program의 槪念
Loyalty program이란
(2) 기업이 충성고객을 만드는 이유
(3) effect적인 loyalty program을 위한 point 5
(1) Loyalty program이란
Loyalty는 기업에 대해 고객이 맹목적으로 충성을 하는 일방적인 관계나 상태가 아니라 상호 Give n Take을 통해 Interactive 한 과정을 반복하며 관계를 강화시킴으로써 지속적으로 서로의 친밀성을 형성해 가는 과정
즉, loyalty program이란 상품이나 서비스 등을 주기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으로 고객에게 포인트, 캐쉬백 등 보상program을 제공하여 고객 스스로 자신의 존재나 구매 관련 정보를 제공하게 만드는 마케팅 program
(2) 기업이 충성고객을 만드는 이유
-경영環境의 급변 -` 경쟁의 심화
-고객들의 접하는 제품, 서비스, 정보의 양의 비약적 증가 -` 고객의 만족이 시시각각 變化함
-기업은 단순 고객유지가 어렵게 되었음 -` 일반적으로 신규 고객 유치가 기존 고객유지비용의 5배가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