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전략] 경쟁사 analysis(분석) 및 경쟁적 marketing 전략(인적판매와 판매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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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08 1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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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계속적으로 경쟁사를 分析하여 가장 강력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경쟁사에 비해 效果적인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는 경쟁적 마케팅 전술을 수립하여야 한다. 이러한 정보를 바…(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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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기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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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전략] 경쟁사 analysis(분석) 및 경쟁적 marketing 전략(인적판매와 판매관리) I. 경쟁사 analysis(분석) 효능적인 marketing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 기업은 실..
[marketing 전략] 경쟁사 analysis(분석) 및 경쟁적 marketing 전략(인적판매와 판매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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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술] 경쟁사 分析 및 경쟁적 마케팅 전술(인적판매와 판매관리)
I. 경쟁사 分析
效果적인 마케팅 전술을 수립하기 위해서 기업은 실제적 잠재적 고객뿐만 아니라 경쟁사에 대하여도 충분히 고려하여야 한다.
경쟁사 分析은 먼저 주요 경쟁사를 파악하는 활동부터 처음 되는데, 이는 산업차원 分析이나 또는 시장차원 分析을 통하여 파악할 수 있다아 이어서 경쟁사의 주요 목표(目標), 전술, 강점과 약점, 반응 패턴 등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