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호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10:16
본문
Download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hwp
초기화면의 사용자 선택 메뉴에서 학생은 학습능력에 따라 학습활동을 수행하고 낱말 쓰기 학습이나 작문학습을 선택해서 학습課題를 해결한 다음 제출한다. 그러면 학생은 다시 평가意見을 보고 학습goal(목표) 달성이 이루어지지 않았으면 보충학습을 한 다음 다시 낱말 쓰기 課題를 해결해서 제출한다.점자정보단말기를활용한점자쓰기학습디지털포트폴리오평가프로그램개발에관한연구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2. 프로그램(program]) 흐름도
점자 쓰기 디지털 포트폴리오 프로그램(program]) 구현을 위한 전체적인 흐름도는 그림 4.1과 같다.
낱말 쓰기 학습의 결과물 평가는 컴퓨터가 채점을 해서 정답수와 오답수, 평가에 걸린 시간 등을 나타내 주면 교사는 그 내용을 보고 평가意見을 제시한다. 작문학습은 학년별로 제시된 課題를 선택해서 수행한 후 제출하면 교사와 학부모가 평가해서 意見을 제시…(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hwp( 19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호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순서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호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다.
레포트/인문사회
점자정보단말기를활용한점자쓰기학습디지털포트폴리오평가호로그램개발에관한연구






,인문사회,레포트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