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경제경영]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2 13:31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ppt
[경제경영]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
![[경제경영]%20소비자%20상표태도%20형성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83%81%ED%91%9C%ED%83%9C%EB%8F%84%20%ED%98%95%EC%84%B1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상표태도%20형성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83%81%ED%91%9C%ED%83%9C%EB%8F%84%20%ED%98%95%EC%84%B1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상표태도%20형성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83%81%ED%91%9C%ED%83%9C%EB%8F%84%20%ED%98%95%EC%84%B1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상표태도%20형성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83%81%ED%91%9C%ED%83%9C%EB%8F%84%20%ED%98%95%EC%84%B1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상표태도%20형성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83%81%ED%91%9C%ED%83%9C%EB%8F%84%20%ED%98%95%EC%84%B1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상표태도%20형성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83%81%ED%91%9C%ED%83%9C%EB%8F%84%20%ED%98%95%EC%84%B1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소비자,상표태도,형성,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
사례(instance)
목차
상표태도와 광고태도
광고를 통한 태도 형성
結論
1
2
3
4
상표태도란
▶ 특정 상표에 대한 좋고 나쁜 느낌 (Aaker, Batra. 1994)
▶ 상표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peter와 Olson. 1994)
광고태도란
▶ 광고의 상표가 아니라 광고자체에 대한 태도를 뜻하며
이것이 상표태도에 effect을 미칠 수 있따
최근 들어 매우 중요한 efficacy지표로 인정받고 있따
상표태도와 광고태도
1
상표태도의 구성요소
브랜드 신념
브랜드 평가
구매의도
인지적 구성요소
감정적 구성요소
행동적 구성요소
상표태도와 광고태도
1
태도 형성 시 작용하는 요인들
상표태도와 광고태도
1
2) 주변단서
3) 정서적 reaction response
4) 단순노출 efficacy
5) 진실성 efficacy
1) 광고태도
광고를 통한 태도 형성
▶ 광고처리모형
광고에 대한 노출을 통해
브랜드에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
사례(instance)
목차
상표태도와 광고태도
광고를 통한 태도 형성
結論
1
2
3
4
상표태도란
▶ 특정 상표에 대한 좋고 나쁜 느낌 (Aaker, Batra. 1994)
▶ 상표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peter와 Olson. 1994)
광고태도란
▶ 광고의 상표가 아니라 광고자체에 대한 태도를 뜻하며
이것이 상표태도에 effect을 미칠 수 있따
최근 들어 매우 중요한 efficacy지표로 인정받고 있따
상표태도와 광고태도
1
상표태도의 구성요소
브랜드 신념
브랜드 평가
구매의도
인지적 구성요소
감정적 구성요소
행동적 구성요소
상표태도와 …(skip)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ppt( 90 )
설명
[경제경영]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 , [경제경영]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 상표태도 형성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