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책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책략 방향을 중심으로 > cuba7 | cuba.kr report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책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책략 방향을 중심으로 > cub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7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책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책략 방향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7 07:01

본문




Download :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ppt




순서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책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책략 방향을 중심으로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1.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2.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3.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4.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5.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6.gif
설명



마케팅,CRM세미나,고객관계관리,전략,삼성생명,중장기,CRM,전략,방향,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 ,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 중장기 CRM 전략 방향 중심으로




고객관계관리 전략(戰略) _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戰略) 방향을 중심으로
보고서의 목적
삼성생명의 회사 개황 및 생명보험 시장, CRM 도입 과정 및 현재상황을 검토해 봄으로써 ,
향후 CRM 추진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전략(戰略) 처리해야할문제를 도출하고자 함.

Company Overview
생명보험 시장 환경 analysis
삼성생명 내부 환경analysis ( 고객 및 정보 관리 프로세스 등)
중장기 CRM 구축 전략(戰略) 의 검토

성공적인 CRM 추진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고객 관계관리를 위한 효율적인 marketing 프로세스
의 개발, marketing 활동에 대한 피드백 강화, 우수한 CRM 툴의 지원 등 다양한 요소가
있으나, 기업의 현재 상황, 실행의 우선순위 등을 고려 3가지 전략(戰略) 처리해야할문제 만을 도출함.

Company Overview


외부 환경 analysis


내부 환경analysis


CRM 추진 전략(戰略)


conclusion


목 차
최고의 IT 인프라
고객을 섬기는 마음
신뢰와 팀웍의 일터
사업전략(戰略)
ASIA TOP 5 금융 Total 서비스
고객이념
CLIENT SUCCESS 창조
파트너쉽
BEST CONTRIBUTION,
BEST REWARD
Global 종합 금융 서비스 회사
인재경영
윤리경영
中國 등 아시아 유망시장에서 세계의 유수 금융기관과 경쟁할 수 있는 World Wide Leader를 지향

선진수준의 Wealth Management
능력 확보를 통해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자산규모, 기업가치 등에서 Asia 5위권의 개인종합금융서비스사로 성장
WIN WIN의 파트너십


직원
- 조직의 파트너로 자기
분야애서 최고의 시장가치를
인정받는 프로금융인으로 성장
을 통한 최대의 공헌

회사
- 공헌에 비례한 보상
최고의 상품, 최적의 채널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창출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책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책략 방향을 중심으로





Download :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ppt( 79 )




다.
전체 18,2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