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또래 간 갈등 해소 호로그램 > cuba7 | cuba.kr report

또래 간 갈등 해소 호로그램 > cub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7

또래 간 갈등 해소 호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23:42

본문




Download : 또래 간 갈등 해소 프로그램.hwp




대인갈등해소에대한교육프로그램 , 또래 간 갈등 해소 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다.

Ⅲ. 게슈탈트 상담기법

게슈탈트 상담기법에 관하여 레버츠키와 펄스(1970)는 몇 가지 기법을 introduce하고 있다아 그 예로 ① 대화實驗, ② 꿈의 작업, ③ 둘러보기, ④ `나는 ∼에 대해 책임을 지겠다`, ⑤ 투사놀이, ⑥ 역전(reversal)기법, ⑦ 행동연습의 實驗, ⑧ 과장實驗, ⑨ 느낌을 지속하기 등이 있다아

(1) 대화實驗 : 자기 부분과의 대화, 빈의자기법
게슈탈트 상담理論(이론)의 목표(目標)는 통합적인 기능을 갖게 하고 상실되고 부정된 개인 성격의 여러 국면을 수용하게 하는 것이다…(To be continued )
또래 간 갈등 해소 호로그램







Download : 또래 간 갈등 해소 프로그램.hwp( 83 )


레포트/인문사회



대인간 갈등 해소에 대해서 게슈탈트 이론과 상당기법에 대해서 살펴보고,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한 편지쓰기를 통한 또래가 갈등 해소 프로그램을 정리했습니다. `지금`이라는 자각을 증진시키기 위해 상담자는 내담자에게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지금 무엇이 어떻게 되어 가고 있는가? 이 순간 무엇을 인식하고 있는가? 등과 같이 현재 시제로 질문함으로써 대화를 유도한다.



또래%20간%20갈등%20해소%20프로그램_hwp_01.gif 또래%20간%20갈등%20해소%20프로그램_hwp_02.gif 또래%20간%20갈등%20해소%20프로그램_hwp_03.gif 또래%20간%20갈등%20해소%20프로그램_hwp_04.gif 또래%20간%20갈등%20해소%20프로그램_hwp_05.gif 또래%20간%20갈등%20해소%20프로그램_hwp_06.gif



Ⅰ. 갈등

Ⅱ. 게슈탈트 理論(이론)

Ⅲ. 게슈탈트 상담기법
(1) 대화實驗 : 자기 부분과의 대화, 빈의자기법
(2) 꿈의 작업에 대한 형태적 접근
(3) 둘러보기
(4) 나는 ∼에 대해 책임을 지겠다
(5) 투사놀이
(6) 역전기법
(7) 행동연습의 實驗
(8) 과장實驗
(9) 느낌을 지속하기

※ 상담 지도안
1. program의 제목: 편지쓰기를 통한 또래가 갈등 해소 program.
2. 대상: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
3. 총소요시간: 70분
4. 대상 학생들의 특성(特性)
5. program의 목적 및 설정 이유
6. 활동의 개요
7. 지도시 유의사항

내담자가 현재와 접촉하는 것을 돕기 위해 상담자는 `왜`라는 질문을 가급적 피하고 `무엇` 혹은 `어떻게 `라는 질문을 한다.대인갈등해소에대한교육호로그램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대인간 갈등 해소에 관련되어 게슈탈트 theory(이론)과 상당기법에 관련되어 살펴보고,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한 편지쓰기를 통한 또래가 갈등 해소 호로그램을 정리(整理) 했습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에게 모쪼록 활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에게 모쪼록 활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즉 내담자는 수동적으로 상담자가 주는 통찰과 답변을 기다리는 존재가 아니라 스스로 보고, 느끼고, 지각하고, 해석하는 존재이다.
전체 18,2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