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성 > cuba7 | cuba.kr report

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성 > cub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7

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8 02:21

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hwp




제공되는 서비스의 개성화가 뚜렷하며, 소득의 증감에 따라 서비스의 수요에 대…(省略)
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성




서비스,개념,특성,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성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 ,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개념 특성



순서
설명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hwp( 72 )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의%20개념%20및%20특성_hwp_01.gif 서비스의%20개념%20및%20특성_hwp_02.gif 서비스의%20개념%20및%20특성_hwp_03.gif 서비스의%20개념%20및%20특성_hwp_04.gif


다.
서비스의 공급에는 소비자의 참여가 볼가결한 경우가 많으며, 서비스의 수요는 궁극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목적으로 한다.
서비스는 유형적인 제품과 비교해 볼 때, 무형성이 강하며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나고 노동집약적인 것이 많다. 서비스는 교육과 재고의 조절이 곤란하며, 서비스의 수급에는 시간적 ․ 공간적 조절이 필요하다.


서비스의 槪念 및 特性

서비스에 대한 명확한 정의(定義)가 필요하지만, 서비스에 대한 槪念은 학자들 간의 관점에 따라 조금씩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란 이것이다`라고 명확하게 槪念을 정의(定義)할 수는 없다.
전체 18,2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