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교육을 위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文化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에 적용방식을 논하기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12:17본문
Download : 과학교육을 위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문화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에 적용방식을 논하시오.hwp






과학교육을 위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文化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에 적용방식을 논하기오
과학교육,위한,인지적,구성주의와,사회문화적,구성주의를,비교하고,과학교육,적용방식,논하시오,사범교육,레포트
과학교육을 위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문화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에 적용방식을 논하시오 , 과학교육을 위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문화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에 적용방식을 논하시오사범교육레포트 , 과학교육 위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문화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 적용방식 논하시오
과학교육을 위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文化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에 적용방식을 논하기오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Download : 과학교육을 위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문화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에 적용방식을 논하시오.hwp( 28 )
순서
[아동과학지도]
과학교육을 위한 인지적 기초 theory 으로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文化(culture) 적 구성주의를 비교하고 과학교육에 적용방식을 논해보시오.
Ⅰ. 서론
구성주의는 지식을 구성하는 요인으로 개인의 인지작용을 강조하느냐 아니면 개이니 속한 사회・文化(culture) 적 역할에 비중을 두느냐에 따라 크게 인지적 구성주의와 사회적 구성주의로 구분되어 진다.
피아제의 발달theory 을 근거로 하는 인지적 구성주의는 개인의 인지적 작용에 중점을 두고 있어 개인적 구성주의라고도 불리며, 비고츠키 발달theory 을 근거로 하는 사회적 구성주의는 인지와 environment(환경) 의 두 측면의 상호 밀접한 관계에 중점을 두면서, 개인이 속한 文化(culture) 적, history(역사) 적 사회적 배경을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