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마케팅 > cuba7 | cuba.kr report

마케팅 > cub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7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17:04

본문




Download : 마케팅_5063600.doc




우아한 축하카드…(투비컨티뉴드 )

다.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_5063600_doc_01.gif 마케팅_5063600_doc_02.gif 마케팅_5063600_doc_03.gif 마케팅_5063600_doc_04.gif 마케팅_5063600_doc_05.gif

Download : 마케팅_5063600.doc( 42 )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가치 결합에 대한 사례(instance)
2. 거래성과의 효용



1. 가치 결합에 대한 사례(instance)
1>복수이득의 법칙
복수이득 법칙이란 한꺼번에 효용이나 이득을 얻는거 보다는 그 효용을 나누어서 얻게 되면 한계효용의 체감법칙에도 걸리지 않는 항상 처음의 최고치 효용만을 느낄수 있다는 법칙이다.

그 예로 생일선물 닷 컴이란(www.event14.com)회사의 경영방침을 볼수 있다아
생일선물을 거대하고 멋진 하나의 선물이 아닌 여러가지 이벤트의 지속적인 공급을 전략(strategy)으로 내새우고 아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아 예를 들면
-상대방에게 바치는 편지:감미로운 배경음악, 분위 있는 배경화면 위로 흐르는 편지와 감동적인 사랑의 詩가 어우러진 영상CD편지, 회원께는 인터넷(Internet)에 1년간 띄워드립니다.
-추억의 메시지:추억의 사진, 생일선물 축하 메시지가 함께 새겨진 기념액자. 생일선물을 하시는 분과 받는 분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올해의 생일선물이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
-감사장:지나온 일년을 돌아보며 그 분에 대한 감사와 사랑, 그리고 생일을 축하하는 감사장! 항상 그저 그런 생일이 웃음과 진한 감동으로 꾸며질 것입니다.
전체 18,2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