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모두투어 > cuba8 | cuba.kr report

모두투어 > cub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8

모두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1 17:43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pptx




?
홈페이지에 나타나있는 기업이념을 실천하는 CEO
단골고객과 잠재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업 introduce
_SLIDE_5_

1장. Internet마케팅의 본질과 特性
시장기회의 分析
마케팅전략(strategy)의 公式(공식)화
고객경험의 설계
마케팅프그램의 설계
고객인터페이스 설계


마케팅 호로그램평가



시장기회파악과 자료(data)의分析
E마케팅의 STP전략(strategy)
수명주기별 고객관계관리
마케팅계획과 실행
마케팅 평가
다양한 마케팅전략(strategy)
Internet 마케팅의 절차
_SLIDE_6_

1. 새로운 가치시스템에서의 기회파악
Internet이용자 ? 1천 400만명 이름
Internet 정보혁명 ? 기업 & 소비자 충격
해외 여행사들의 online…(투비컨티뉴드 )


순서

모두투어,기타,레포트




설명
모두투어_pptx_01.gif 모두투어_pptx_02.gif 모두투어_pptx_03.gif 모두투어_pptx_04.gif 모두투어_pptx_05.gif 모두투어_pptx_06.gif





레포트/기타
다.


모두투어

모두투어
모두투어 , 모두투어기타레포트 , 모두투어

Download : 모두투어.pptx( 69 )



_SLIDE_1_


_SLIDE_2_
목차

기업introduce
Internet마케팅의 절차
시장 기회分析의 틀
Internet마케팅의 기회分析
마케팅조사의 실행과정
STP
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
제품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
커뮤니티전략(strategy)
유통경로전략(strategy)
브랜딩과정
마케팅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_SLIDE_3_



1989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전문 도매업체
최근 활성화되는 SNS서비스와
연계해 다양한 상품 제공
윤리경영
행복한 나눔
고객만족경영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의 기업의 경영이념을 나타냄

경영이념
경영철학
기업 introduce
_SLIDE_4_


최근 창립 2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22주년 기념 이벤트 및 홍보행사 진행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하고 각종 이벤트를 제공
행운의 룰렛, 투어마일리지 적립, 여행상품 할인등
고객들에게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제공

홍사장은 “여행업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산업이라 우수한 인적자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를 과감히 늘려나감으로써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을 세계 최고 여행전문가로 키워낼 것”이라고 피력했다.
전체 18,1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