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12:20본문
Download : 닌텐도 경영혁신.ppt
4. 경영혁신 배경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www.scek.co.kr
Download : 닌텐도 경영혁신.ppt( 5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dcnews.in
6. 경영혁신 성과
린 marketing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21개의 자회사, 9개의 계열회사를 전세계적으로 거느린 비디오 게임 전문 글로벌 기업





순서
소니 마케팅, 경영혁신성공방안, 경영혁신성공사례, 위기관리사례분석, 브랜드 스토리
(이전 닌텐도 게임기의 코드명은 Project Reality, Dolphin 등)
1994년 SONY의 PlayStation 출시로 인해 계속된 시장 실패
www.kotra.or.kr
3. SWOT analysis(분석)
재미의 비즈니스(경제학으로 본 게임 산업) - 허준석, 책세상, 2006
[참고資料]
시장에 안주하지 않는 파괴적 혁신으로 시장 선도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instance(사례)에 대한 A+ PPT
새로운 게임기의 코드명을 Revolution으로 명명 후 개발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nintendo.co.kr www.scek.co.kr www.kotra.or.kr www.software.or.kr www.kiet.re.kr www.kobaco.co.kr www.dcnews.in www.dt.co.kr www.fnnews.com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린 마케팅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재미의 비즈니스(경제학으로 본 게임 산업) - 허준석, 책세상, 2006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 토리 차르토프스키, 박희라 역, 더난출판, 2006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www.software.or.kr
www.kobaco.co.kr
www.kiet.re.kr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가장 규모가 큰 회사 중 하나
www.nintendo.co.kr
세계 500대 브랜드 사전 - 토리 차르토프스키, 박희라 역, 더난출판, 2006
설명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과거 SEGA와 함께 게임 시장을 양분
www.dt.co.kr
www.fnnews.com
남녀 노소 누구나 가족 모두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기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DS’와 가정용 게임기 ‘Wii’의 출시를 계기로 게임 시장에서 1위 탈환
1. Nintendo introduction
7. 結論 및 시사점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instance(사례)
5. 경영혁신 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