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서울대 병원 > cuba8 | cuba.kr report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서울대 병원 > cub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uba8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서울대 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08:27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doc




서울대 병원은 국가 중앙병원으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그러나 병원내부에 권의주의.관료주의 등 바람직하지 못한 문화가 잉태돼 있었음은 부인할 수 없었다. 그러나 병원내부에 권의주의.관료주의 등 바람직하지 못한 문화가 잉태돼 있었음은 부인할 수 없었다. 무소신.무책임.무사안일주의 등 부정적인 병원문화를 청산하고 환자 중심의 병원문화 정립에 나선 것이다.
.
서울대병원은 새 병원문화 정립을 위해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에 나섰다. 이를 기반으로 의료진 위주의 병원문화와 공기업에서 나타나는 경영의 비효율, 경직된 의사소통 구조 등 부정적인 조직문화의 탈피에 나선 것이다. 무소신.무책임.무사안일주의 등 부정적인 병원문화를 청산하고 환자 중심의 병원문화 정립에 나선 것이다. 서울대 병원은 국가 중앙병원으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모두 37회에 걸쳐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했다.
.
비전21은 이를 겸허히 인정하는데서 출발했다.
.
고객이 병원에 첫 걸음을 내딛는 15초 안에 모든 것이 결정된다 …(To be continued )




다.
.
그래서 1999년 `비전21`을 선포했다.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doc( 90 )




국내기업,마케팅사례,서울대,병원,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서울대 병원
설명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서울대%20병원_doc_01.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사례)] 서울대 병원

[서울대 병원] `주사도 안아프게 놓습니다`

서울대 병원은 21世紀 급변하는 의료環境(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좌표를 설정할 necessity 이 있다고 판단했다.
.
고객이 병원에 첫 걸음을 내딛는 15초 안에 모든 것이 결정된다 이 같은 인식 하에 최...

[서울대 병원] `주사도 안아프게 놓습니다`

서울대 병원은 21世紀 급변하는 의료環境(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좌표를 설정할 necessity 이 있다고 판단했다. 모두 37회에 걸쳐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했다.
.
비전21은 이를 겸허히 인정하는데서 출발했다. 이를 기반으로 의료진 위주의 병원문화와 공기업에서 나타나는 경영의 비효율, 경직된 의사소통 구조 등 부정적인 조직문화의 탈피에 나선 것이다.
.
그래서 1999년 `비전21`을 선포했다.
.
서울대병원은 새 병원문화 정립을 위해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에 나섰다.
전체 18,1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